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멀티액션 실험

by 뜨둥이 posted Oct 0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안녕하세요. 계속 귀찮게 여쭤봐서 죄송한데요. 이번에 진짜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여쭤볼게요.
유한젠 멀티액션으로 흰색 축구유니폼 표백실험을 칭구들과 해보았답니다.
여기서 친구들과 의견이 갈렷는데요.
칭구는 통돌이 세탁기 찬물만 나오는 조건이니 멀티액션을 바가지에 뜨거운물 부어서 녹여서 완전 알갱이가 없어진 상태에서 세탁기 찬물에 투입하였고요.
저는 반대의견이라 그냥 담금빨래 물5L정도에 40도씨 멀티액션 적정량 넣고 20분간 뜨건물로 불리고 세탁기에 집어넣었어요.
그 결과 제가 한것이 100프로 표백 되었고요.
제칭구가 한것이 약 80프로 정도 표백이 되었어요.
제 의견은 멀티액션을 뜨건물에 알갱이가 없어질때까지 부글부글 거품 올라올때까지 녹이면 그 과정에서 이미 수많은 유효한 산소방울이 소모될테니깐 효과가 백프로 나오진 못할것이다 라고 했는데 칭구는 입장은 어차피 찬물에 잘 안녹는다고 했으니 멀티액션을 녹이기만 하면 거품이 이미 소모되던 말던 다 녹인상태에서 찬물에 투입해야 한다면 효과는 똑같을 것이다 해서 실험을 했는데 표백대결에서 제가 이겼습니다.
제가 실험한게 더 효과적인 표백법이 맞는지 궁금해요.
저는 멀티액션을 뜨거운물로 불려서 처음부터 빨랫감에 멀티액션 알갱이가 다녹아없어질때까지 모든 산소방울이 빨랫감에 닿게 했구요.
제생각엔 제칭구는 빨리 녹이기위해 엄청 뜨거운물로 녹이는 과정에서 엄청난 산소방울이 발생했구요. 그 상태에서 세탁기 찬물에 넣었으니 분명 유효 활성산소가 공기중으로 이미 반이상 날아간 상태에서 넣어서 효과가 덜했다고 판단되거든요.
이것만 알려주시면 유한젠 표백제 모든 실험 끝나거든요.
한번만 더 전문가님의 의견 부탁드릴게요. 귀찮게해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