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추천
비추천
LJS님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하시는 중에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사과드립니다.
상식적인 기대와 다르게 작동한다면
저희와 LJS님 모두 원치 않았던
불량이라고 일단 의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유한크로락스 고객상담실 정보를 확인하시고
연락하시면 교환 절차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
다소 번거로울 수 있는
교환절차에 너그럽게 협조해 주시면
저희가 제품을 회수하여
불량이라고 결론내려도 될지를
세심하게 살펴보고
제품 품질 개선 업무에 활용하겠습니다.
LJS님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하시는 중에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사과드립니다.
상식적인 기대와 다르게 작동한다면
저희와 LJS님 모두 원치 않았던
불량이라고 일단 의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유한크로락스 고객상담실 정보를 확인하시고
연락하시면 교환 절차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
다소 번거로울 수 있는
교환절차에 너그럽게 협조해 주시면
저희가 제품을 회수하여
불량이라고 결론내려도 될지를
세심하게 살펴보고
제품 품질 개선 업무에 활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