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묻는 내용은
지극히 상식적인 내용인데
답변이 너무 비상식적입니다
그건 우리한테 물으시면 안된다
큰 위험이 있을 수 있다
님이 열심히 관리하셔야 한다
우리도 곤란하다
이 말만 도돌이표로 하고 계시쟎아요
그것도 감정을 듬뿍 실어서, 길게 만연체로
락스가 위험한 물질이라
책임을 피해가셔야 하는 건 알겠는데
좀 담백하게 이야기하면 안될까요?
어떤 질문은
그냥 담당자분이 이해 못하시는 것 같은데
'저희'는 그걸 모릅니다라며
회사 전체를 무식쟁이로 만들었다가
감정 건드리는 표현이 가득하고
틈틈히 고객을 가르치려 하기까지
한국 사회 비판이 등장할 때도 있지요
이건 뭐 가스라이팅도 아니고
글 하나하나가 네이버에 바로 검색되던데
게시판 글 보면 숨이 턱턱 막혀요
유한락스 좋은 기업으로 알고 있는데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