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중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 되는데 미국에서 생산,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전성분 100% 일치 하는지
2. 변경 된 성분이 있을 경우 안정성 검증이 진행 되었는지
3. 수의학적 지식과 자문이 제품 출시 과정에서 존재 했는지
4. 반려묘, 반려견의 기본적인 습성차이에 대한 인지 바탕으로 출시 된 제품이 맞는지
5. 반려묘의 경우 그루밍 습성으로 제품을 흡수하는 양이 더 많으리라 생각되는데, 그럴 경우 치사량이 얼마인지
6. 미국 클로락스 사의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 사용 지침에는 반려동물에 의한 직물얼룩이나 소변냄새 제거를 목적으로 사용하라 기재되어있는데, 국내에 출시 된 제품의 목적도 이와 같은지
7. 고객들의 문의에 대해 확답이 아닌 추상적, 원론적 답변과 우매한 소비자를 계몽시키겠다는 수동공격적 태도로 회사의 입장을 대변하는 이유가 1) 본사지침 혹은 2) 고객응대 담당자의 개인 성향인지
2. 변경 된 성분이 있을 경우 안정성 검증이 진행 되었는지
3. 수의학적 지식과 자문이 제품 출시 과정에서 존재 했는지
4. 반려묘, 반려견의 기본적인 습성차이에 대한 인지 바탕으로 출시 된 제품이 맞는지
5. 반려묘의 경우 그루밍 습성으로 제품을 흡수하는 양이 더 많으리라 생각되는데, 그럴 경우 치사량이 얼마인지
6. 미국 클로락스 사의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 사용 지침에는 반려동물에 의한 직물얼룩이나 소변냄새 제거를 목적으로 사용하라 기재되어있는데, 국내에 출시 된 제품의 목적도 이와 같은지
7. 고객들의 문의에 대해 확답이 아닌 추상적, 원론적 답변과 우매한 소비자를 계몽시키겠다는 수동공격적 태도로 회사의 입장을 대변하는 이유가 1) 본사지침 혹은 2) 고객응대 담당자의 개인 성향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