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입증도 안 된 내용으로 문제를 키운 자칭 피해 묘주는 둘째 치고
담당자 신상 유포, 모욕, 기업 이미지 훼손 등
해당 문제와 아무 관련도 없는 사람들로 입은 피해는 따로 대처 하실 건가요?
유한양행이 부디 직원과 기업의 가치를 중시하고
고객도 아닌 진상들의 부적절한 행동과 태도를 좌시하지 않는 강단 있는 기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펫리무버는 비록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유한락스를 애용 하는 입장에서
기업의 이미지를 훼손하여 간접적으로 불매를 유도하는 진상들을 처벌하시어
앞으로도 마음편히 유한양행의 제품을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