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락스 상담글 보면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어조가 불친절하다고 많이 느낍니다
소비자가 모르는 것을 물어보는 것인데
마치 너희 소비자는 이미 락스의 사용법을 숙지하고 지켰어야해 그렇지 않으니 너희가 이런 질문을 올리지? 이런 느낌을 많이 받아요.
유키즈에 나오신 분은 말도 잘하고 친절하던데
여기 인터넷 상담게시글은 왜이러는거죠?
인성에 문제 있나요?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어조가 불친절하다고 많이 느낍니다
소비자가 모르는 것을 물어보는 것인데
마치 너희 소비자는 이미 락스의 사용법을 숙지하고 지켰어야해 그렇지 않으니 너희가 이런 질문을 올리지? 이런 느낌을 많이 받아요.
유키즈에 나오신 분은 말도 잘하고 친절하던데
여기 인터넷 상담게시글은 왜이러는거죠?
인성에 문제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