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락스 사용방법에 대한 문의

by 골드드래곤 posted Jun 22,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계절이 지나가는 여름입니다. 다양한 질문에 답번하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1. 락스 제품에 표시된 사용법을 보년

 - 싱크대선반, 행주, 찬장, 주방바닥 등의 살균, 냉종고 내부 살균 및 악취 제거를 위해 물 3L에 락스 10ml를 희석해서 골고루 닦은 후 행궈내도록 안내하고 있는 반면

 - 욕조, 세면대, 타일바닥과 벽의 살균, 하수구, 쓰레기통, 변기, 완구류 살균을 위해 표시된 정양으로 희석하여 닦으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변기 청소의 경우 변기 커버와 U자형으로 생겨 변기에 앉을 때 허벅지와 엉덩이가 닿는 부분도 락스로 세척하는데요, 여기도 닦기만하고 행굴 필요가 없는 건가요?

 

2. 락스 뚝껑에 락스를 가득 담으면 용량이 얼마 정도 될까요? 참고로 유튜브와 포털에는 10ml로 검색됩니다.

 

3. 겨울철 난방으로 인해 외부온도와의 차이로 창문이나 주변에 곰팡이가 생기는 경우가 왕왕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유리닦을 때도 락스를 희석해 닦으면 될까요? 락스 사용이가능하다면 희석농도는 얼마면 될까요? 유리는 변색되지 않겠지만 창틀의 경우 변색의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해서 문의합니다. 거품식 뿌리는 곰팡이제거제를 창틀하단의 실리콘부분 곰팡이제거를 위해 사용했던 적이 있는데, 아이보리색 실리콘과 창틀이 변색된 경험이 있습니다.

 

제품의 정확한 사용을 위한 귀 사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회사의 번영과 답변하시는 직원분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Articles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