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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락스 사용법
2023.08.14 08:10

비꼬지 말고 공식 답변만 간결하게 내놓으세요

조회 수 908 추천 수 0 댓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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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어보면 물어보는 것에 대해서 간결하게 답을 내놓고 근거자료를 제시하면 됩니다.

여기 담당자는 글 읽고 ‘하 이런놈한텐 뭐라고 말해줘야 알아쳐먹으려나’ 라고 생각하시면서 유식한척 비꼬는게 기본 설정이신것 같습니다.

뭣 모르는 사람들이 필력 좋다며 두둔하는 댓글에 맞장구치고 글쓴이 비꼬는거 정말 회사 공식 입장 걸고 안부끄러우십니까?

쓸데없는 미사여구로 장황하게 글쓰면서 핵심은 전달하지도 못하는 글들은 필력 좋은 것도 아니고, 배움의 깊이가 깊은 것도 아닙니다.

배달의 민족 사장님 답글에서나 볼 법한 수준의 감정적인 답변을 회사 공식 입장으로 내건다는게 정말 기이합니다.

사견, 비유, 미사여구 제외하고 묻는 말에만 간결하게 답하세요. 그게 사회생활의 기본입니다.
  • ?
    작성자에게공감 2023.08.14 08:25
    또 그분께 사과하겠다 하실거죠? 근데 여기 항의하러 온 사람들 결벽증 단어 사용때매 온 거 아니구요. 이전에 쓰신 답변들이 커뮤니티에 올라왔는데 가관이라서 왔습니다.자꾸 준법기준이 강화된 거 핑계 대시는데 뱅뱅 돌려서 비꼬는 거랑 준법기준이랑 대체 뭔 상관입니까?대체 타인을 얼마나 무시하기에 읽는 사람이 그 속에 늬앙스를 모를거라 생각하고 우깁니까?
    캣맘 거리는 일베랑 디씨애들 지지 받아서 좋으십니까?
  • ?
    유한클로락스 2023.08.14 08:32
    작성자에게공감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이 게시판에는 수 많은 분들이 익명으로 방문합니다.

    저희는 개별 질문 고객님의 선호나 기준을
    최초 답변에서 전혀 예상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현실적인 한계 때문에
    동일한 응대 원칙에서도
    어떤 분들은 칭찬하시고 어떤 분들은 비난하십니다.

    이것은 당연한 결과이며 현상입니다.

    어떤 커뮤니티에서
    그러한 결과와 현상 중에서
    저희의 실수만 집중적으로 거론하시는 것은
    저희가 존중해 드려야 하는 그 분들 의사 표시 권리입니다.

    저희는 그러한 질책을 살펴보고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지만
    아래의 현실적인 한계도 고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저희 답변이 기계가 작성한 듯이
    감정이 메말라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
    저희 답변에 감정이 과도해서
    불편하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정말 다양한 기준이 있기 때문에
    모든 방문자에 대한 완전한 만족은
    불가능해 보여서 저희도 서글플 때가 있습니다.
  • ?
    유한클로락스 2023.08.14 08:26

    참나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1.
    모든 것이 공개된 게시판에서
    저희가 익명의 다수 고객님을 상대로
    누군가를 조롱하거나 비꼬는 행위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참나님께서 그렇게 느끼실 수 있는 이유는
    이 게시판의 운영 취지가

    한국 사회에서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건전한 문화를 조성하려는 것에 있기 때문입니다.

     

    오해하시는 부분에 대해서

    정확한 소비자 안전 정보를 알려 드리려는 노력을

    비꼬는 행위라고 오해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그러한 노력을 비꼬는 행위로

    오인받지 않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2.
    저희가 소비자 안전 정보를 안내해 드리는 이유는
    저희가 돋보이려는 것이 아닙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따라
    저희가 장황하다고 비난받더라도
    해당 문의 고객님께서 다양한 각도로 살펴보시길
    간절히 바라는 소비자 안전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 ?
    ㅇㅇ 2023.08.14 09:13
    이 게시판은 관리자가 두명 이상인듯.
    누군가 싸놓은 똥을 대신 치우며 연신 사과하는 관리자, 똥 누는 건 자신의 권리라고 생각하기에 그걸 치우는 관리자가 오히려 못마땅한 관리자.
  • ?
    유한클로락스 2023.08.14 09:16
    ㅇㅇ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모쪼록
    저희가 소비자 안전 정보를 안내해 드리는 과정에서
    질문자에게 감정적인 공격을 할 의도 자체가 없다는 점을
    저희의 사과와 함께 살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ㅇㅇ 2023.08.14 09:17
    당신은 후자
  • ?
    유한클로락스 2023.08.14 09:26
    ㅇㅇ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저희의 노력을
    모쪼록 열린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2023.08.14 09:25
    나르시스트임? 애먼데다 화풀이하놐ㅋㅋㅋ아침댓바람부터 에너지 쓸데가없어가 여따쓰낰ㅋㅋㅋㅋ 관리자가 양반이넼ㅋㅋㅋㅋㅋ아이고재밌어라
  • ?
    유한클로락스 2023.08.14 09:28
    ㅇ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이 게시판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고 다양하기 때문에
    각자의 생각와 목적이 모두 소중하다는 점을
    열린 마음으로 살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2023.08.14 09:30
    이정도면 생불아닙니까 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 아침부터ㅠㅠ 원숭이들 진짜 많네예
  • ?
    유한클로락스 2023.08.14 09:36
    ㅇ님 안녕하세요.
    확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를 부정적으로 평가하시는 분들 중에서

    ㅇ님과 같은 의견을 표시하시는 분들이
    모두 저희 회사의 직원 혹은 고용된 자들이고

    저희가 그러한 분들에게 댓글을 다는 행위가
    자신들에 대한 모욕 혹은 공격이라고
    주장하시는 경우가 있어서

    저희가 더욱 조심스럽다는 점을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2023.08.14 09:39
    항의하는 사람들 조현병 취급 굳.
  • ?
    유한클로락스 2023.08.14 09:41

    ^^님 안녕하세요.
    확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아래의 페이지에서 거론된 내용과 관련하여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269198


    저희를 옹호해 주시는 의견도

    지금은 상당히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는

    난처한 입장을 설명해 드렸을 뿐입니다.

    누군가가 조현병인가 아닌가는

    저희의 의견과 무관한
    ^^님의 개인적인 견해라는 점을
    분명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
    공식적인 답변의 수준이... 2023.08.17 21:58
    동감합니다.
    본사는 cs 답글을 이런 댓글을 확인하고 있는지, 담당자를 변경할 생각이 없는 지 궁금하네요. 공식적인 회사의 답변의 수준이 이러한 것은 상당히 큰 문제로 조속히 해결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 ?
    유한클로락스 2023.08.18 07:08
    공식적인 답변의 수준이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1.
    모든 것이 공개된 게시판에서
    저희가 익명의 다수 고객님을 상대로
    누군가를 조롱하거나 비꼬는 행위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럼에도누군가를 조롱한다고 느끼실 수 있는 이유는
    이 게시판의 운영 취지가

    한국 사회에서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건전한 문화를 조성하려는 것에 있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소비자 안전 정보를 알려 드리려는 노력을
    비꼬는 행위라고 오해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그러한 노력을 비꼬는 행위로
    오인받지 않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2.
    저희가 소비자 안전 정보를 안내해 드리는 이유는
    저희가 돋보이려는 것이 아닙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따라
    저희가 장황하다고 비난받더라도
    해당 문의 고객님께서 다양한 각도로 살펴보시길
    간절히 바라는 소비자 안전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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