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곰팡이 제거제 잔량 사용 및 폐기 문제

by 익명 posted Oct 24,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곰팡이 제거제 사용 중 문의 드릴 것이 있어 작성합니다.

1. 곰팡이 제거제 잔량이 나오지않는 문제
많은 게시글들을 살펴보며 제 경우에도 노즐 문제로 인해 잔량 사용이 불가능한 것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제 경우에는 의외의 방식으로 해결되었습니다. 노즐 방향을 반대쪽으로 돌려서 사용하니 정상적으로 잔량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좀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노즐이 정면 기준으로 왼쪽을 향해 있는데, 노즐이 오른쪽으로 가게끔 하여 사용하니 내용물을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노즐이 오른쪽으로 간 상태에서 제품을 기울이면, 왼쪽으로 간 상태에서 기울이는 것보다 제품 내부의 흡입구와 내용물이 좀더 가까워지기 때문에 문제가 해결된 것 같습니다. 제 경우가 특수한 경우일까요? 많은 사람들을 골치아프게 한 문제의 해결법이라기엔 너무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되어서 좀 불안한 마음도 있습니다.그러나 만약 다른 분들의 경우에도 저와 같은 방법을 적용할 수 있다면 꽤 많은 사람들이 편해질 수 있을 것 같아 말씀 드립니다.

2. 거품 조성 노즐 분리의 문제
폐기를 하려니 노즐을 분리해야하고, 혹시나 노즐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라고 해도 노즐을 분리해야 합니다. 다른 글들을 보니 성인 악력이면 충분히 분리 가능한 듯 합니다만, 제 경우에는 아무래도 분리가 어려웠습니다. 좀더 도구를 동원해보겠습니다만은, 최후의 경우에는 노즐 밑부분을 칼로 잘라 폐기하려고 하는데, 가능할지 여쭤봅니다. 용기가 꽤 단단하다보니 혹시나 안될까 하는 마음에 여쭤봅니다.

생활하다보면 안전사항 쪽으로 조금 해이해지고는 하는데, 이곳에 올 때마다 정신 차리고 갑니다. 앞으로도 돌다리 하나하나 두드려보고 건너는 소비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