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상 제품설명을 보면, 실제제품과 전성분이 동일하지 않은 제품들이 있는것같아요.
전성분들이 업데이트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여러 궁금한 사항들이 한꺼번에 생각나는것도 아니고
문의글을 따로 올릴수도 있는것이지 좀 심하신것같네요.
답변도 다시다 마시고. 개인감정으로 일처리하시나요? 대놓고 무시를 하시네요.
저에게는 정말 중요한 일이라서 문의글 하나하나가 다 중요합니다.
기분 나쁘네요. 유한크로락스 제품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이렇게 홀대를 하시다니. 제가 하루에 문의글을 몇십개라도 올렸습니까.
이러실꺼면 게시판을 만들지를 마시던지.
기분 나쁘네요 정말.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는 고객에게 오히려 감사는 못하실망정. 어이없습니다. 직원 개개인이 회사의 얼굴입니다. 기업이미지 실추시키지 마셨으면 하네요.
개인당 문의글 하루에 몇개까지로 명시를 해두시든지요. 하루에 하나만 달아야하나요? 두개도 되나요? 세개는 안되나요? 어쩌라는 말씀이신지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