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락스를 머리보다 높은 곳에 적용시키는 방법이 있을까요?

by 락스칵테일 posted Nov 2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유한락스 레귤러의 용기는 중력에 의해 위에서 아래로 액체를 붓는 것에 적합한 형태입니다.

화장실 청소를 할 때 바닥에 붓기 적합합니다. 허나 화장실 청소를 할 때 바닥만 닦는것은 아니죠, 벽도 닦아야 합니다. 벽도 닦아야 하지만 머리보다 높은 곳에 위치한 벽도 닦아야 합니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유한락스의 용기는 나의 시선보다 높은 위치에 적용하기 어려운 형태입니다. 벽에 뿌리려고 무리하게 손목의 스냅이나 스윙을 통해 뿌린다면 되려 사용자에게 락스 액체가 튀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있고요. 가령 눈에 튄다면 정말로 큰일인 것입니다.

 

그러나 유한락스 측에서는 락스를 분무기에 옮겨 사용하지 말라고 계속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머리보다 높은 곳의 살균세정은 어떻게 해야만 합니까? 귀 사의 거품분무형 제품을 추가로 구매해야 합니까? 그렇다면 유한락스 레귤러는 화장실 벽 청소에 부적합한 상품이라는 것입니까?

 

저는 유한락스 레귤러로 화장실 벽면을 살균세정하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하지만 제가 아는 한에서는 그러한 방법을 알 수 없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락스의 산화력을 견딜 수 있는 소재를 귀 사에서 설명해 준다면 그 소재에 맞는 소분형 용기에 담아 사용하는것이 좋은 한가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분명 유한락스에서 수십년간의 연구를 통해 치아염소산나트륨의 산화력을 견딜 수 있는 소재들의 종류와 그 양상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진실을 아는데도 숨기는 것을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매번 소분과 관련한 질문들이 올라오지만, "하지마세요." 라는 답변만 계속되고 있습니다. 귀 사의 상품으로 하여금 고객이 유한락스 레귤러로 화장실 벽 청소를 할 수 없게 만들었으면서,  매번 안된다고만 하면 결국 누군가는 필연적으로 산화력을 견디지 못하는 소재의 소분용기에 담고 다시 곤욕을 겪게 될 것입니다. 방법과 대안을 말씀해 주세요.


Articles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