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직접 바르는 곰팡이젤 욕실 외 사용 가능 여부 및 대안에 대한 질문

by KKE posted Nov 21,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상품: https://yuhanrox.co.kr/Shop/59076

 

위 상품을 욕실 뿐 아니라 벽지에도 사용 가능한가요? 변색은 초록색으로 되든 무슨 색으로 되든 상관이 없습니다.

 

집이 옛날 집이라 창문도 나무틀 엠보싱유리 1.5M높이 대형 네 개가 붙어있어서 한 쪽 벽이 거의 창문으로 덮이다 싶이 한 구조인데, 설상가상으로 창문쪽 벽 위만 깊이 및 너비 20cm 천장이 위로 쑥 들어가 있는 상황이라 습기가 모여 곰팡이가 활짝 피었습니다.

 

위치가 위치인지라 실내용 사다리, 미장솔(넓적한 붓 모양, 15cm), 작업복, 보안경, 화학작업용 고무장갑, 고무장화, 산업마스크를 구매하고 이제 락스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쿠팡에서 곰팡이젤이란 상품이 보여서 여기까지 찾아오게 됐습니다.

 

아무래도 평면이 아니라 천장 끝에 움푹 들어간 곳을 처리하는 것이다 보니 락스를 희석해 휴지로 붙이거나 하는 것보다는 젤 형식으로 된 것을 발라놓는 게 더 적절할 것 같은데요.

 

문제는 사용 방법을 보니 사용 후 물로 씻어내라고 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욕실이 아니다보니 물로 씻어내는 것은 어렵고 끽해야 젖은 걸레나 페이퍼타월 등으로 닦아내는 게 다일 것 같은데 이렇게 사용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이런 용도로 적합하지 않다면 평소 생각대로 락스 희석한 것을 휴지에 묻혀서 붙여놓는 게 나을지, 아니면 별도의 추천하는 제품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한쪽 벽면 전체 길이와 동일한 깊이 200mm, 너비 200mm의 천장의 움품 들어간 곳에 곰팡이 젤 제품을 사용해도 될지 (미장솔로 펴 바를 것)

2. 된다면 닦아낼 때 단순히 젖은 걸레나 페이퍼타올 등으로 닦아내기만 해도 될지

3. 안 된다면 락스 희석액보다 적절한 추천 제품이 있는지

 

기타: 추워지기 직전에 곰팡이와 전쟁을 할 생각으로 주문한 장비들인데(두세시간 강아지랑 산책하고 올 생각으로) 추워져서 오래 나가있기가 그런데 최소 도포 후 유지시간은 어느 정도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