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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안내

by 안심청소 유한락스 posted May 08,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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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유한크로락스입니다.

 

당사는 원료 및 부자재에 대한

엄격한 자체 품질테스트 및 생산된 제품의 샘플 테스트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극히 일부의 제품에서 누액이 발생하여

소비자분들께 불편을 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만약 당사의 제품으로 인하여 피해를 보신 소비자께서는

아래의 절차를 확인하신 후에 문의주시면

소비자피해 보상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유한크로락스 고객상담실  : 080-859-5757

 

제품 교환 및 환불 처리 절차

 

소비자 불만 접수

㈜유한크로락스 소비자상담실 전화접수

080-859-5757 (무료전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품 회수 및 확인

고객 택배 발송(택배비 유한크로락스 부담)
* 주소: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제약공단4길 72
㈜유한크로락스 연구실 (031-352-8292)

제품 불량일 경우

정상 제품일 경우, 제품 반송

교환/환불 처리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교환 또는 보상
교환: 동일 제품, 또는 유사제품으로 교환 처리
환불: 구매 영수증 확인 후 환불 처리 

 

피해 처리 절차

 

소비자 피해 접수

㈜유한크로락스 소비자상담실 전화접수

080-859-5757 (무료전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피해 내용 조사  

제품 및 피해물품 수거

고객 택배 발송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49
(도화동, 성우빌딩 6층)
㈜유한크로락스 소비자상담실

피해 확인 및 원인분석

 

보상 여부 결정 및 협의

 

보상 처리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보상

 

참고로

제품구매영수증, 피해물품 및 문제가 된 제품을

버리지 마시고 수거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며,

특히 당사 제품은 원인규명 및 품질 향상을 위하여 필요하오니

꼭 수거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제품 구매후 운반시 

반드시 제품을 세워서

운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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