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고객센터 책임자 분은 봐주시기 바랍니다.

by 글쓴이 posted Jul 1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아래 user이란 이름으로 문의 드렸던 사람입니다.

 

제가 언제 물티슈를 반드시 꼭 써야겠다고 했습니까? 왜 제가 하지도 않은 말을 언급하시고 쓸데없는 말을 길게 하시는지요?
모르면 모른다고 하시면 되고 간단명료한 답변이 바로 나올 수 있는데 상관없는 곰팡이 얘기까지 나오고 하도 답답해서 물티슈에 직접 묻힌다고 "가정"한 겁니다.

 

오염 물질이 있지 않았지만 그건 제가 설명하지 않았으니.. 오염 물질 때문에 알 수 없다시길래 오염 물질을 배제하고 두 물질이 직접 만난다고 가정하면 어떨지 한 번 더 여쭤본 것 뿐이고 앞으로 물티슈 사용할 생각 없습니다. 이미 사용을 해버렸으니 질문을 한 것이고요.
이게 자연스럽고 당연한 청소 방법이라고 생각했으면 제가 여기에 질문을 했겠습니까?

 

그리고 락스 청소 후 물티슈로 닦는 게 뭐 그리 이상하다고 매우 생경하고 동의할 수 없다는 강한 표현까지 하시나요?
물걸레로 닦는 게 이상적이지만 시중에는 수많은 물걸레 대용 티슈들이 출시돼있습니다.

또한 제가 질문을 드리기 전에 혹시 같은 질문이 있을까 싶어 '물티슈'로 검색했더니 락스 사용 후 잔여물을 물티슈로 닦으셨단 분들의 글이 여럿 있었습니다. 충분히 나올 수 있는 질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 요약하면 "유한락스에서는 문의하신 물티슈의 성분과 락스가 어떠한 작용을 일으킬지 현재로써는 알 수 없으니 안전을 위해 가급적이면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인데 진작 이렇게 답변해주셨으면 간단하게 모든 게 해결될 일을 왜 이렇게 사람 기분 나쁘게 하시나요? 소비자로서 상당히 불쾌합니다. 귀사에서는 이렇게 답변하라고 교육합니까?

 

소비자가 이상한 질문을 해서 우리가 곤란하다는 식의 답변이라니 도무지 이해가 안 되는 고객 응대 방식이네요. 설령 그렇게 느낀다고 해도 그걸 대놓고 드러내는 게 정상입니까? 지금 계속 답변해주시는 분의 답변 말고 책임자의 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