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uhanrox.co.kr/index.php?mid=CONSUMER_QNA&page=12&document_srl=331267
답변에 오타가 많습니다 중간 증류수를 중류수로 적거나 마지막 문단 판단하시길을 판단하시긻으로 적는등이 그 예입니다.
달린지 시간이 많이 지난 답글이지만 이런 단어 하나하나가 유한락스의 명예와 신뢰에 직결한다는 점, 오타를 낸 상담사분이 위와 같은 사소한 오타가 아니라 이후에 더 큰 오해가 발생할 수 있는 중대한 오타를 낼 수 있다는 점에 비추어 봤을때
상담사분들의 휴식 시간을 늘리는 복지 개선이나 답글 내용을 한번 더 검토하는등 개선 방안의 마련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최근에 달리는 문의글에 가장 먼저 달리는 답변 댓글이 적법한 절차를 거쳐 유한락스에 입사한 상담원이 아니라
챗GPT등을 활용한 신빙성 없고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그대로 날라와서 복붙하는 유사 상담원 호소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이용자와 유한락스 상담원의 프로필 사진이 [?]로 같아 댓글 작성자 닉네임을 확인하지 않으면 쉽게 오해할 수도 있는 점을 고려하여 상담사의 프로틸 사진을 특별하게 바꾼다거나, 상담사가 작성한 댓글 배경색을 진하게 바꾼다거나, 상담사의 댓글이 달리기 전에는 다른 이용자가 댓글을 달지 못하게 하거나 상담사가 댓글을 달면 댓글 최상단으로 이동,고정되게 하는 방법등을 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자가 상담사가 아닌 이용자의 댓글을 보고 오해하는 것은 100%고객의 잘못이지만 너그러히 마음을 열고 한 번쯤 생각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수고하십니다.
유한락스입니다.
소중한 건의 사항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후의 고객 응대 품질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