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글들에서 락스로 곰팡이 사용방법에 대해 묻던데
이거 왜 물어보는 거죠?
김민준님 안녕하세요.
확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곰팡이 사용법이라고 모호하게 표현하신 내용을
일반 사용자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 라벨에 표시할 수 없습니다.
제품 라벨은
의무적으로 표기해야 하는 정보 만으로도 비좁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최소의 필수 정보만 기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관련되어 이해하시면 더 좋은 기초 지식은
번거로우시더라도 직접 살펴보시고 이해하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uhanrox.co.kr/HealthTip
마치
새 차를 사면 확인하실 수 있는 사용자 메뉴얼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운전을 보장해 주지 않고
다양한 도로 상황에 맞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운전 방법은
실제 운전자가 직접 이해하고 책임지셔야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김민준님 안녕하세요.
혹시라도 저희의 취지를
저희의 의도와 다르게 해석하시지 않았는지
아래의 추가 안내를 통해서 한번 더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단순하고 우연한 사건은 별 일이 아니므로 가볍게 잊으시고
정말로 살균소독제를 안전하게 사용하시는 방법이 궁금할 때만
오셔서 저희가 기쁘게 제공해 드리는 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앞으로도 문제가 될 이유가 없습니다.
1.
저희의 특정 제품에 대한 비판적인 의견 표시는
저희 따위가 아닌,
한국 헌법에서 김민준님에게 보장하는 당연 권리입니다.
저희가 고객님들의 자유로운 의사 표현 권리를
억압하려는 의도가 있다고 오해하지 않으시길 부탁드립니다.
만약,
저희가 김민준님의 정당한 의사 표현 권리를 침해한다면
저희가 사법부의 냉정한 잣대 앞에 서야 할 것입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곰팡이젤에 관한 비판적인 의견 개진에 사과하셨고
그 사과를 저희가 수용하는 의미로
해당 글을 삭제하라는 요청은 정중하게 거절합니다.
2.
김민준님께서는 이곳에서 다른 고객님의 문의에
해당 고객님과 저희가 동의할 수 없는 방식으로 개입하셨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상황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한번 더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29007
00로 작성자명을 바꾸셨지만
저희의 시스템에 기록된 정황은
00님과 김민준님이 동일할 가능성이 높다고 표시합니다.
안타깝게도 위와 같은 상황은
김민준님께서 자신의 불편한 감정을 이곳에서 해소하시던 중에
타인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했을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저희의 고객 보호 원칙이 상충하는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관련된 내역을 자세히 살피던 중
유사한 행동 패턴과 VPN 우회 접속 등의 정황도
우연히 검토 대상에 포함되었을 뿐입니다.
3.
김민준님과 관련하여 자세하게 살펴본 또 다른 이유는,
만약 혹시라도,
정말로 저희에게 과실이 있는데
김민준님께서 단지 표현 방법을 잘못 선택하셔서
저희가 정말로 이해해야 하는
저희의 개선 기회를 간과할 가능성도 항상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4.
2항에서 안내해 드린 권고를 이해하셨고
김민준님을 곤란에 처하게 할 수 있는 행동을 앞으로 반복하지 않으시면
김민준님께서도 저희가 보호해 드려야 하는 소중한 고객님입니다.
만약 혹시라도
저희에게 감정을 표시하는 이유가
저희가 짐작할 수 없는 김민준님의 어려운 사정 때문이라면
저희도 버겁지만 기꺼이 배려해 드리겠다는 안내는
문장 자체가 담은 의미 밖에 없습니다.
다른 가능성을 모호하게 우려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저희는 김민준님이 정말로 누구인지
여전히 모르고 앞으로도 무관심합니다.
이것은 저희의 특별한 배려가 아니고
한국법이 저희에게 엄격히 요구하는 고객 정보 보호 원칙입니다.
5.
위의 상황을 이해하신 후에도 문의하신 질문 페이지인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28898
가 노출되지 않기를 원하신다면 비공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곰팡이젤에 관한 비판적인 의견 개진에 대한 사과가 아니고
본의 아니게 실수하신 해당 페이지에서
저희와 다른 고객님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신 행동에 대한
자발적인 반성과 재발 방지 약속이 필요합니다.
김민준님 본인을 위한 자발적 반성과
부당하게 연관되신 최초 질문 고객님에게
사과하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저희가 보호해 드려야 할 고객님께
저희가 사과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
저희에게 사과하시는 것은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더하여,
말씀드린 반성과 재발 방지 약속을 작성하시겠다고 결정하신다면
문제가 발생했던 IP와 동일한 IP를 사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삭제하지 않고 비공개 처리하는 이유는
저희에게는 다양한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소중한 자료이고
김민준님의 실명 정보는 전혀 포함되지 않아서
저희에게도 비공개 보관할 수 있는 권한이 있기 때문이라는 점도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저희가 김민준님에 대해서 예외적으로
자세히 알아보고 이해하려고 노력한 이유는
저희에게 예외적인 관심을 일으키게 행동하셨기 때문일 뿐입니다.
예외적인 관심을 요구하시는 행동을 시작하거나 반복하지 않으시면
저희는 당연히 일상적으로
다른 수많은 고객님과 동일하게 흘려 보내고 잊어 드립니다.
이와 같은 저희의 운영 원칙은
새로운 글에 의해 끊임없이 뒤로 밀리는 게시판의 UI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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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준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직접 작성하신 기존 논의에서
김민준님에 대한 저희의 판단을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28898
이번 한주도 밝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
유한락스 레귤러 제품으로 곰팡이 제거 사용해도 되나요?
저희는 "사용해도 되나요" 같은 모호하고 광범위한 질문에는
안내를 정중히 거절하는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얼추 짐작해서 안내해 드리는 것을 기대하실 수도 있지만
저희는 고객님께서 직접 정확하게 설명하지 않으시는
의도나 마음, 사용 상황을 읽을 수 있는 권한과 능력이 없습니다.
김민준님께서도 잘 모르셔서
모호하게 문의하셨을 가능성이 있지만
저희가 대신 이해해 드릴 수 없는 기초 지식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아래의 페이지를 보시고
유한락스와 살균소독제와 관련된 기초 지식을 확인해 보세요.
https://yuhanrox.co.kr/HealthTip
3.
이거 왜 물어보는 거죠?
안타깝게도 저희의 안내 범위를 벗어납니다.
저희는
일반 가정에서 살균소독제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관한
안내만 제공해 드리는 점을 너그럽게 양해해 주세요.
일반 소비자께서 저희에게 문의하시는 이유는
주변의 일반 소비자에게 문의하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