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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2024.07.23 19:32

유한락스 곰팡이 제거제 분사안됨.

조회 수 115 추천 수 0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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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유한락스 공팡이 제거제를 두 개샀는데 , 두 제품 모두 사용한지 얼마 안되어 내용물이 분사가 되지 않습니다.
이와 동일한 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였습니다.
노즐 교체 부탁드립니다.
노즐 교체를 어떻게 하는 건지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유한 크로락스 2024.07.24 08:51

    최유리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살생물제 함유 제품과 관련된
    소비자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해서

    해당 제품에 살생물제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신청자가 충분히 숙지하셨다는 전제로만
    교체용 헤드를 발송해 드립니다.

    소비자의 절대적인 안전을 보장하려는
    관련 법의 취지를 준수하기 위해서
    아래의 안내를 반드시 세심하게 살펴보신 후
    신청하시길 부탁드립니다.

    1.
    사용 중 노즐이 막힐 수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살균소독제인 유한락스 원액의 주성분은 증류수이고
    이 증류수가 증발하면 미량의 소금이 남습니다.

    *.
    살균 거품을 조성하는
    스프레이 노즐은 매우 미세한 관입니다.

    *.
    최종 사용 환경에서 우연히
    미세한 관에 소금이 굳으면 막힐 수 있습니다.

    2.
    분사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을 분사형 혹은 분사기라고 지칭하시면 안됩니다.

    분사는 그 자체로
    살생물제 미세 입자 흡입 가능성이라는
    위해 가능성의 의미를 지니기 때문입니다.

    살생물제가 포함된 제품과 관련된
    소비자 보호법이 개정 혹은 강화되었기 때문에
    생산자인 저희와 최종 사용 고객님 모두
    개정 취지를 성실하게 준수하는 것이
    무조건 더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이를 위해
    아래의 페이지에서 다른 고객님과 매우 유사한 논의를
    반드시 살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278882

    3.
    노즐 교체 방법

    2항에서 안내해 드린 별도 페이지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관련 소비자 보호법이 저희에게 요구하는
    소비자 안전 교육의 취지는

    최종 소비자가 본인의 노력과 판단으로
    살생물제 함유 사실을 분명히 인식하고
    어린이 보호 포장의 취지를 정확히 숙지했음을

    명시적으로 확인하는 것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최유리님 본인과 동거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조금만 더 애써주세요.

    4.
    2항에서 안내해 드린 별도 페이지의 논의를 살펴보신 후
    살생물제가 포함된 제품과 관련하여
    개정된 어린이 안전 보호 포장의 취지에 관해서
    이해하고 동의하셨다는 전제로

    만약
    저희에게 교체용 노즐 헤드를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수령인 성명
    2. 수령인 핸드폰 번호
    3. 수령인 배송 주소
    4. 2개 이내의 필요 수량

    위의 정보는 저희가 아닌
    택배사가 요구하는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저희는 택배사에 전달 후에 즉시 영구 폐기합니다.

    본 게시판은 절대 공개 원칙으로 운영되지만
    저희의 근무 시간 중에
    소중한 개인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한 후에
    영구 블라인드 처리합니다.

  • ?
    최유리 2024.08.01 10:46
    <p>1. 수령인 성명
  • ?
    유한 크로락스 2024.08.01 11:08
    최유리님 안녕하세요.
    확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3일 안에 송장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
    유한 크로락스 2024.08.02 08:29
    최유리님 안녕하세요.
    기다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송장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대한통운 오네

    364843535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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