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락스 스프레이가 고장나서 내용물이 안나옵니다
캡 방향 돌렸고
내용물 제대로 세워서 뿌려도 잘 안나오고 공기세는 소리가 들려요. 어린이캡 보호장치있어서 따고 쓰려고 해도 안되네요. 어떻게 조치하면될까요? 거의 새거로 그대로남아있는데 아까워서..
캡 방향 돌렸고
내용물 제대로 세워서 뿌려도 잘 안나오고 공기세는 소리가 들려요. 어린이캡 보호장치있어서 따고 쓰려고 해도 안되네요. 어떻게 조치하면될까요? 거의 새거로 그대로남아있는데 아까워서..
1. 수령인 성명
ㅌㅌㅌ
2. 수령인 핸드폰 번호
01ㅌ-9ㅌㅌ7-0ㅌㅌ0
3. 수령인 배송 주소
ㅌㅌ도 ㅌㅌ시 ㅌㅌ구 ㅌㅌ로 7ㅌ 6ㅌㅌ동 12ㅌ9호
4. 2개 이내의 필요 수량
2개
열리지않던데 교체는 가능한가요??
유한락스입니다.
무엇보다 먼저,
제품을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경험하신 불편함과 관련되어
중요한 소비자 안전 정보를 먼저 안내해 드리고
구제 방안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고장나서
아래의 페이지에서 다른 고객님과 논의를 살펴보시면
최종 사용자 보호 장치가
기대보다 일찍 노화될 수 있다는 점을
쉽게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61581
2.
어린이캡 보호장치있
기술적으로는
어린이의 힘으로 열지 못하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성인의 충분한 힘으로
일단 한번 노즐 헤드를 분리하시면
어린이 보호 포장의 기능이 영구 상실되고
다시 열고 닫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행위를 관련법에서 금지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2항에서 안내해 드린
개정된 어린이 안전 보호 포장의 취지에 관해서
이해하고 동의하셨다는 전제로
만약
저희에게 교체용 노즐 헤드를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수령인 성명
2. 수령인 핸드폰 번호
3. 수령인 배송 주소
4. 2개 이내의 필요 수량
위의 정보는 저희가 아닌
택배사가 요구하는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저희는 택배사에 전달 후에 즉시 영구 폐기합니다.
본 게시판은 절대 공개 원칙으로 운영되지만
저희의 근무 시간 중에
소중한 개인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한 후에
영구 블라인드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