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있어 고객상담실과 통화 하였는데
통화 과정이 매우 불만족스러워 컴플레인 하고 싶어서요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있어 고객상담실과 통화 하였는데
통화 과정이 매우 불만족스러워 컴플레인 하고 싶어서요
작성자님 안녕하세요.
확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중요하게 사용하셔야 하는
저희 제품의 품질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고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저희의 임직원과 논의하시는 과정에서
원치 않으셨던 불편함을 느끼신 상담 과정에 대해서
저희가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정중하게 사과드리겠습니다.
다만,
저희 임직원분께서 작성자님을 하대하셨다기 보다는
어리석게도 표현이 매우 서툴렀을 수도 있다는 점을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님과 통화를 하셨던 저희 임직원에게도
작성자분의 입장에서 당연히 느끼셨을 불편한 점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원치 않으셨던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
한번 더 정중하게 사과드리겠습니다.
유한락스입니다.
불만족하신 이유를 말씀해주시면
내부적으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다만,
저희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는 결과가
기대에 못 미치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