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롹스

by 롹스 posted Jul 2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안녕하세요 고생 많으십니다.
먼저 과거 비슷한 사례와 물 온도와 락스 사용법에 대한
게시글 읽어 보고 질문드립니다,
제가 집 욕실 바닥 타일 줄에만 락스를 발라 놓은 상태(희석 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른 세제는 섞지 않았습니다)에서
목욕을 2시간 정도 했습니다. (물온도는 40도~43도 정도입니다), 환풍기는 켜놓았지만 문이나 창문은 열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 질문들이라 죄송합니다.
그렇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1. 욕실 바닥에 도포된 희석하지 않은 락스에 60도 정도의 끓는물을 부었을때 염소 기체가 발생할 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60도 보다 더 낮은 온도에서도 소량의 염소기체가 발생하지만 인체에는 무해하다고 생각하는데 맞는건가요?

2. 궁금한것이 희석하지 않은 락스에 43도 정도의 물온도에서 목욕시, 소량의 염소기체를 흡입해도 인체에 무해하다고 생각하는데, 좁은 욕실에서 2시간 이나 있었다면 인체에 해가 되지않을까요? 목욕할때 사용한 폼클렌징,샴푸,바디워시가 산성이라서요. 락스가 도포된 욕실바닥에서 목욕했을 때 입니다. (가장 궁금합니다. 정확하지 않아도 됩니다.)

3. 락스가 도포된 욕실 바닥 줄에서 산성제품인 폼클렌징, 샴푸, 바디워시, 핸드워시를 2시간 정도 반복해서 여러번 사용했는데, 인체에 해로운 수준의 염소기체가 발생할수있나요?

4. 락스가 도포된 욕실 바닥줄에서가 아니라 욕조 안에서
산성제품인 폼클렌징,샴푸,바디워시, 핸드워시를 2시간 정도반복해서 사용했을때 물이 튀기거나 거품이 튀겨서 바닥에 있는 락스와 만나 염소기체가 발생할 수 있나요? 발생하면 인체에 해로운 수준인가요?

5. 소량의 염소기체가 발생했어도 2시간 노출이면 병원에
가보는것이 맞나요?

6. 증상으로 목욕중에 조금의 구토가 있었다면 병원에 가봐야하나요?

7. 산성으로 이루어진 샴푸, 폼클렌징,바디워시,핸드워시를 사용했을때 씻겨 흘러가서 욕실 바닥에 도포된 락스와 만났을때 염소기체가 발생하나요? 발생한다면 인체에 해로울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