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휴2021.06.18 16:00
락스 검색하다 들어왔는데요, 위에 지나가다님 말이 틀린건 없는 것 같네요. 저는 평소에 유한락스 쭉 써왔던 사람이고 락스쓰고나면 어지럽고 눈이아프긴해도 깨끗해지니까 환기시키면서 마스크 쓰고 해왔거든요. 몸에 안좋아도 계속 써왔어요. 그러니까 부정적인 생각이 없었다는 말이에요. 근데 오늘 여기 글 쭉 읽어보니까 답변하시는 분 태도가 굉장히 별로라는 생각이 들면서 유한락스 자체에 좀 부정적인 생각이 드네요. 여기는 고객들이 제품에 관한 질문을 하는 곳이고 당신은 그 질문에 답변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이에요.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고객의 기분이 상하지 않게끔 최선의 답변을 제공해주는게 당신이 해야하는 일 아닌가요? 당신이 하는 말들 군데군데 고객들을 무시하는 발언들이 섞여있어서 불쾌하네요. 기초과학얘기도 그렇고요, 유한락스 제품의 문제는 없다 다 너네 잘못이다. 그게 고객한테 할 말인가요? 유한락스를 사용할때 나오는 안좋은 물질도 전부 다 유한락스인거에요. 왜 따로 생각해야하죠. 그냥 유한락스를 오래사용하거나 환기시키지않으면 몸에 좋지않으니 빠르게 사용하시고 환기를 잘 시켜주세요. 라고 하시던지 거기에 부연설명으로 왜 좋지 않은지를 설명하셨으면 읽고 아 그렇구나 하고 계속 사용했을 것 같은데요, 답변보고 나니 더이상 이용하고 싶지가 않네요.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고객과 대면하는 서비스직 종사자에요. 당신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건 고객들의 기분을 상하지 않게끔 최선의 답변을 내어주는거에요. 저도 서비스직 종사해본 사람으로서 한번도 저렇게 고객에게 말해본 적도 없고, 주변에 그런사람도 못봤네요. 여기 회사는 직원관리도 안하나봐요. 이렇게 기만하는 글 써내려도 신경안쓰는 걸 보니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당신이 뭘 설명하는 건 좋아요. 근데 방식이 잘 못되었다는거에요. 고객서비스에 대해 공부 좀 하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