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창진2019.09.13 14:42
오!! 감사합니다. 매번 질문만 하게 되어 너무 죄송합니다.
제가 이제껏 봐온 정보로는, 전해수기에 소금을 넣고 만든다면 차아염소산나트륨 희석액이 나온다고 하던데 그 과정에서 염소가스는 발생한다는 것이 맞는것이죠? NaCl+H2O -> Cl2++H2+2NaOH
오히려 소금과 물로 이미 안정성을 갖춘 락스는 저 과정을 다 거친뒤 수산화나트륨과 염소가 NaOCl + NaCl + H2O 만나 차아염소산나트륨을 만들고요. 그렇다면 직접 만드는 것 보다 유한락스가 제공하는 안정성 있는 형태의 액체가 염소가스나 기타 제조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수산화나트륨 발생이 적겠군요? 정확한 양을 비교 할 수 없지만요.
또한 차아염소산나트륨 희석액을 파는 곳에서 <자사제품 경우 믿을 수 없는 낮은 농도에서도 오히려 더욱 효과적으로 살균 소독이 된다는 것이 *******만의 유일한 3.5세대 제조 공법의 흉내낼 수 없는 커다란 장점입니다!!! 지난 3년간 많은 전문가분들과 실제 사용하신 고객님들의 사례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바******는 가장 안전하고 빠른 효과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피부 독성은 물론 안구, 경구, 폐독성에 심지어는 상피세포 손상 시험에서도 안전함이 확인되었습니다. 특히 독성과 관련하여 얼마전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 등에 납품하기 위하여 로타 바이러스 및 수족구의 원인이 되는 콕사키 바이러스 그리고 아폴로 눈병 등의 원인이 되는 엔테로 바이러스에 대해 실시한 살균 시험에서도, 놀라운 살균 소독 효과는 당연하고, 가장 주요한 무독성 검증에서도 '''맹물과 같은 수준의 무독성'''임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분무된 용액을 반려동물이 핥아먹어도 안전한 이유입니다. 스프레이가 터진다는 것은 무슨 의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바이러스버스 뿐만이 아니라 일반 마트에 판매 중인 NaOCl수용액 자체가 가연성 제품이 아니므로 폭발성이 없습니다. 더구나 바이****스는 99.99%가 물로 이루어진 성분인데 터질리가 없겠죠. 바*****는 변색, 부식 등이 발생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이미 일상 생활에서 여기 저기 마음 편하게 사용하고 계십니다. > 라는 말을 보았습니다. 같은 100ppm 농도의 락스희석액이랑 저 업체는 초고순도정제수+안정형 차아염소산나트륨100ppm 이라고 하는데 그러면 왜 변색 부식이 발생하지 않나요? 락스도 100ppm 정도이면 부식이 발생하지 않나요? 제가 이제까지 써본 결과 부어놓거나 뿌려놓거나 화장실에서 했을때 알루미늄도 그렇고 조금씩 금속은 부식이 되던데요. 부식은 나트륨때문에 소금때문에ㅜ그런거라면,. 어떤 특정제품은 소금이 남지 않을 수 있다는 말인가요? 차아염소산수가 아닌데도요!! 저말만 보면 꼭 락스는 소금이 남아 부식이 되지만 자기네는 그렇지 않다는 말인 것 처럼 보여서요.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