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CLOROX to go제품의 출시를 정~~~~~~~~~~~~~~~~~~~~~~~~~~~~~~~~~~~~~~~~~~~~~~~~~~~~~~~~말 원합니다.

by 클로락스를 너무 사랑하는 고객♥ posted Mar 29,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안녕하세요. 저는 '클로락스를 너무 사랑하는 고객♥'입니다. 질문은 아니고 건의를 하고싶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잠시 거주할 때 식료품점에서 처음 CLOROX라는 상표를 발견했고, 상표의 생김세가 유한락스의 상표와 너무 유사해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던 중 클로락스와 유한락스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그래서 식료품점 및 CLOROX의 공홈에서 CLOROX에서 발명 된 여러 제품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됐고, 저는 이 제품 저 제품 전부는 아니더라도 왠만한 제품들은 다 써봤습니다. 그러다 CLOROX Wipes제품은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고 편리하고 유용해서 한국으로 돌아갈 때 근처 코스트코와 월마트에서 5개를 묶어서 파는 것 각각 1묶음씩 수화물로 붙여서 가져와서 사용했었죠. 2묶음을 가져왔으니 10개를 다 써갈 때 즈음 당시 국내에선 아직 CLOROX Wipes제품을 수입하지도 생산하지도 않는 것을 알고 유감스럽게 생각했고, 직구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CLOROX Wipes제품이 국내에서도 꽤 인지도가 높았는지 직구로 판매하는 판매자도 많았고, 후기들도 꽤 많더군요. 이후 유한락스에서도 CLOROX Wipes를 수입은 아니고, 생산하여 지금은 마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고, 오늘기준으로 제품확인결과 4가지 종류(?)의 CLOROX Wipes가 생산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생산중인 CLOROX Wipes는 가정 및 사무실 등 실내에서는 사용하기에 좋지만, 외출시에 또는 혹은 집이나 회사 등 실내가 아닌곳에서 사용하기에는 휴대성이 떨어져 사용에 용이하지 않습니다. 물론 뭐 30, 35매짜리의 보통 CLOROX Wipes보다는 통이 얇은 제품도 있으나 이역시 휴대성은 편리하지 않고 무엇보다도 마트에서는 절대로 구할 수 없습니다. 저희 집 주변에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모두 다 있지만 CLOROX Wipes는 오로지 롯데마트에서만 취급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은 롯데마트에 가야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70, 75매 짜리는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이것도 종류는 2가지 향밖에 없고(원래는 3가지 향 모두 팔았으나 지금은 2가지 향으로 축소됨), 위에서 언급한 30, 35매가 들어있는 제품은 취급을 안 해서 구입이 불가능하죠. 클로락스는 CLOROX Wipes제품에 대해 휴대에 용이한 'CLOROX Wipes to go'제품을 생산해 판매중에 있죠. 우리 모두가 원하는 CLOROX Wipes제품을 작은 사이즈로 휴대에 용이해 언제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제품입니까? 실제로 저도 미국에서 외출하면서 자주 사용을 했었습니다. 자 이제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겠습니다. 유한락스도 CLOROX Wipes to go제품을 미국 CLOROX로부터 수입을 해서 그대로 판매를 하든지 아니면 그 제품을 그대로 똑같이 생산해서 CLOROX Wipes to go로  팔던지 아니면 유한락스에서 생산한 CLOROX Wipes를 to go제품으로 발전시켜주세요. 해주십시오. 물들어올 떄 노저어야 한다고, 지금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출시하기 적절한 시기이자 매우 적합한 제품 아닙니까? 비휴대용제품 생산중인거 매우 잘 하셨다 생각해요. 미국 CLOROX Wipes랑 성분이 조금 다르고, 가격도 미국보다 약간 비싸고, 향도 종류도 미국 CLOROX보다는 다양하지 못하고, 팩으로 파는 경우가 없어서 그게 흠이죠.... 뭐니뭐니해도 제일 안타까운건 이 CLOROX Wipes제품이 국내에서 그다지 유명하지 못해요. 유한락스에서 별로 안 밀어줘서 그런지 몰라도 홍보가 너무 안되어 있어요. LG생활건강이 '꼼짝마 세균아'를 새로 런칭해서 현제 소독물티슈로 승승장구하고 있을 때 이 제품이 이렇게 제대로 기를 못 살리고 있어서 그걸 보고있는 고객의 입장에서 얼마나 답답하고 안타깝고 안쓰러운지 몰라요. 국내에서도 나름 인지도가 있다지만, 솔직히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수준이라 이 제품이 있는지 조차도 모르는 사람이 태반이에요. 즉 인지도가 떨어진다 이 말이죠. 이건 홍보에 좀 더 신경을 쓰셔야 될 것 같네요. 말이 삼천포로 빠졌는데 결론으로 정리할게요.

 

1. CLOROX Wipes to go제품을 수입 또는 미국 CLOROX Wipes의 레시피 그대로 생산 또는 국내에서 생산 된 CLOROX Wipes를 to go제품으로 생산시켜주세요. ←물들어올 때 노저으로라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서두르셔야 될거에요! 유한락스가 똑똑하다면 제 말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그리고 성분때문이라도 가능하면 미국에서 그대로 수입해서 국내에서 판매하는 편을 저는 더 선호해요.

 

2. CLOROX Wipes의 홍보를 강화해주세요.

 

3. CLOROX Wipes를 미국 CLOROX Wipes랑 성분을 맞춰주세요.

 

4. CLOROX Wipes가 미국처럼 종류도 향도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5. 마트나 온라인쇼핑몰에서 팩으로 팔아도 좋을 것 같아요.

 

6. 추후 미국 클로락스처럼 제품이나 종류나 향이 정말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미국을 CLOROX를 뛰어넘어서 초월하면 더 좋겠고요.

 

끝으로 이번엔 질문을 하나 드릴게요. 국내에서 파는 제품은 왜 노랑, 주황은 75매나 35매이고 파랑, 초록은 70매나 30매로 매수에 차이가 있나요? 매수가 통일됐으면 좋겠어요. 75매와 35매로요.

 

 

긍정적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msn019.gif

 

 

 

 

+추신: 현재 국내 유한락스에서 생산중인 CLOROX wipes가 실제로 유명한 세균 및 질병과 시국이 시국인만큼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이 가능한 제품인지 확실하게 알고싶습니다. 실험을 부탁드립니다. 사진은 제가 말씀드린 미국 CLOROX에서 생산중인 CLOROX wipes의 제품 사진입니다. 미국 CLOROX에서도 확인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CDW_OnTheGo_CtrsBlnd34ct_frt_960x-0x500-c-default@2x.png

 

CDW_OnTheGo_FrshScnt34ct_frt_960x-0x500-c-default@2x.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