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린이 안열려요 ㅠㅠ
전에 잘 썼는데 새로 받은건 락스처럼 누르면서 돌려도 안열립니다..
펑크린이 안열려요 ㅠㅠ
전에 잘 썼는데 새로 받은건 락스처럼 누르면서 돌려도 안열립니다..
MSDS 제공 기준 안내
황변 상담은 전용 게시판에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안내
세탁 후 냄새
유한락스 플러스 세제
MSDS 협조 요청의 件
유한락스와 청크린 사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소듐하이드로설파이트를 염색시 환원제로 사용하는데 천연에 가까운 물질은 없는지요
살균시간 추가질문
펑크린이 안열려요 ㅠㅠ
살균시간
락스 사용 후 잔여 성분
아비타건
문의드립니다
문의드립니다.
하이드로 설파이트 사용 후 목따거움 증상
유한락스 증발
유한락스 원액으로 화장실 청소
이런제품 없나요
구연산 사용 후 락스 사용
락스냄새
빨갛게 변색관련 질문입니다.
유한락스 레귤러[1810]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품 불량의 경우에는 아래의 절차를 확인하신 후에
유한양행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시면
소비자피해 보상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판에서는 전화 상담이 부적합한
기술적인 문의나 복잡한 사용 주의 사항 등을
위주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한양행 고객상담실 : 080-789-5000 (무료전화)
제품 회수 및 확인
고객 택배 발송(택배비 유한크로락스 부담)
* 주소: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제약공단4길 72
㈜유한크로락스 연구실 (031-352-8292)
제품 불량으로 접수하였지만
정상 제품으로 판정될 경우,
제품을 반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처리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교환 또는 보상
교환: 동일 제품, 또는 유사제품으로 교환 처리
환불: 구매 영수증 확인 후 환불 처리
살펴보시고 다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