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

곰팡이 제거

by 박강희 posted Apr 29,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안녕하세요. 벽지 곰팡이 제거를 알아보다 락스 사용법을 알게 되어 해보았다가 제 방법이 올바르지 않은 방법임을 알게 되어 문의드립니다.

1. 벽지에 곰팡이가 너무 크게 심하게 펴서 곰팡이를 제거하려 락스랑 물 희석을 락스 비율을 거 높여서 했습니다. 혹시 이 경우에 어떠한 문제가 생길 수 있을까요?

2. 벽에 솔로 묻히고 물로 닦아내고 마른 걸레로 닦았으나 냄새가 여전히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도 벽지를 물에 적신 키친타올로 닦고 마른걸레도 닦아도 덜 사라집니다. 냄새 제거릉 위해 이 괴정을 반복해도 괜찮을까요? 더군다나 비가 와서 더 벽이 마르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혹, 비가 오는 부분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문제가 될까요?

3. 락스가 공기중에 계속 남아있게 되어 눈이나 폐 기관지를 계속 상하게 할까요? 피부가 따갑거나 그러기도 하나요?
거실에 사용하고 거실은 횐기시켜 놓고 방에서 생활 중인데 그럼에도 공기 중 물질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을까요?
밖에서 담배를 피우면 담배냄새가 올라오는데 괜찮나요?

4. 곰팡이가 완전히 제거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왼전히 제거 되지 않은 상태로 두게 되면 락스가 계속 작용하게 되는걸까요?

5. 락스 냄새가 사라졌다고 힌다면 추후에 날이 다시 습해졌을 때 곰팡이가 다시 펴서 락스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을까요?

6. 환기는 계속 시키고 있는데 벽에 잔여 냄새가 계속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다면 물론, 인체에 어떤 것이든 무해하진 않겠지만 치명적으로 유해가 될까요?

7. 혹, 락스를 사용 할 때 주변에 있었던 가구나 전자제품, 생필품 등에 잔여물이 계속 증식하거나 침투하는 부분이 있나요? 이불이나 이런건 빨아야 할까요?
옷가지 등에 흡수 되지 않을까요? 공기 중에 남아있거나 사용 했을 당시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없을까요?

8. 락스성분이 피부나 몸에 침투하여 파괴 하기도 하나요?

9. 혹 빨래나 음식을 하게 되었을 때 발생하는 연기나 냄새나 수증기 등이 락스성분과 합쳐져서 영향을 미치기도 하나요?

10. 냄새가 계속 사라지지 않는다면 생명을 위협 할 수 있나요? 벽지를 집주인분에게 요청드려 바꾸는게 좋을까요?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