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해우려제품’이란 생활화학제품을 관리하기 위하여 환경부장관이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정·고시한 품목을 의미합니다.
유한크로락스는 환경부와 제품의 전성분을 공개하기로
자발적 협약을 체결하여 전성분을 공개합니다.
박지애2023.07.26 12:49
7월8일 아침 곰팡이제거제를 욕실 세면대에 뿌렸는데 뿌린모양 그대로 보랗빛회색으로 변색됨

7월8일부터 11일까지 닦아봐도 안지워짐

7월 12일 유한크로락스 고객센터에 연락
제품 성분분석한다고 제품 수거요청함

7월 13일 본품을 덜어서 우체국 택배로 보냄

7월 17일 유선상으로 제품 성분분석을 해봤으나 이상없다고 통보받음

7월18일 제품에 이상이 없으면 세면대 변색의 이유를 밝혀달라요청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 후 그모양 그대로 변색이됐는데 제품 이상 없다는 반복되는 말에
화가남
수거해서 검사했다는 곰팡이 제거제 성분분석표 요청

아래와같 답장이 옴 18일

안녕하세요 유한크로락스입니다. 연구실에 요청하여 발송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9일
욕실청소용 시험성적서를
제 곰팡이 제거제 성분 분석한것처럼 보내옴

19일 이후로
내게 수거해간 곰팡이 제거제 성분 분석표를 달라 요청

답변없음

돌아온 답변은

고객님
초록누리 및 제품 라벨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왜 17일에는 보내 준다던 내게 수거해간 곰팡이 제거제 성분검사표를 안보내주고 있는지 상당히 의심스러움

유한크로락스는 소비자를 우롱합니까?

제품 수거해서 성분분석한다고 했으면

성분분석 결과 이렇게 나왔다

확실한 증거를 보여주셔야하지않습니까

또한 소비자에게 어떤 식으로든 피해가

발생되었는데 왜 제품에는 이상이 없다는 말만

반복하십니까? 회사 메뉴얼입니까?

모든 책임은 회사에는 없다는~~

유한크로락스에서

착색된 세면대의 이유를 찾거나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음이 1도 없느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상담원분은 문자나 전화 통화로 똑같은 말 반복만

제품에는 이상이 없다는 말만 반복하며. 26일까지

제품 성분 분석표까지도 보내주지 않겠다는

입장입니다

왜. 피해자가 생겼는데 성분 분석표도 안보내주고

해결책도 제시하지 않고 제품에는 이상이 없다는

말만. 반복하는 걸까요?

제 곰팡이 제거제를 검사는 한 걸까요?

유한 크로락스 상담원이 고객을 진심으로

대하지 않는 퉁명스러움이나 제품에는 이상이

없다는 말만 반복하는것은 유한크로락스 회사

입장일까요?


곰팡이 제거제를 뿌려서 착색된

세면대는 있습니다

피해자만 있고 책임지는 사람은 없고

피해의 원인을 찾으려는 회사는 없고 회피하는

유한 크로락스는 있습니다

피해는 세면대뿐만 아니라 저의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상당히 가중되었습니다

저는 이유를 밝히고 보상 받기를 원합니다 또한

소비자를 우롱한 ( 가짜 성분 분석표) 부분은

확실하게 사과받기를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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