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아님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하시는 중에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사과드립니다.
애를 쓰셔도 안 열린다면
어찌되었던 박현아님에게 원치 않으셨던
불량이라고 결론내려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유한크로락스 고객상담실 정보를 확인하시고
연락하시면 교환 절차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박현아님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하시는 중에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사과드립니다.
애를 쓰셔도 안 열린다면
어찌되었던 박현아님에게 원치 않으셨던
불량이라고 결론내려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유한크로락스 고객상담실 정보를 확인하시고
연락하시면 교환 절차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