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추천
비추천
김진영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찌되었던 결과적으로
구입하신 제품의 품질 불량으로 보입니다.
아래의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고객상담실에 연락하시면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
저희가 생산한 제품 자체의 불량을 교환하신다면
저희는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요구하지 않습니다.
김진영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찌되었던 결과적으로
구입하신 제품의 품질 불량으로 보입니다.
아래의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고객상담실에 연락하시면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
저희가 생산한 제품 자체의 불량을 교환하신다면
저희는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