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한락스 곰팡이제거제 분무기 스프레이 부분이 고장났습니다.
직전에도 스프레이 부분이 두세번 나오다가 거품이 막힌 듯하게 나오더니 손으로 흘러 내리고 분사가 안되었었거든요.
새것으로 다시 사용하는데 또 동일 증상으로 나오지 않아서 답답한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구매처에 가서 교환할까 했는데 영수증을 잃어버렸네요.
사용도 못한 채 내용물이 많이 남아 버릴 수도 없고, 여기 문의글 보니 이런 상황이 많은가봐요.
저도 교환 스프레이 보내주세요.
제 힘으로는 잘 열리지 않는데 더 세게 하면 교체할 수 있겠지요....
김수진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입니다.
무엇보다 먼저,
제품을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경험하신 불편함과 관련되어
중요한 소비자 안전 정보를 먼저 안내해 드리고
구제 방안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여기 문의글 보니 이런 상황이 많은가봐요.
물론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면 더욱 좋겠지만
해당 제품의 최우선 설계 목표는
사용 중 소비자 안전과 편리의
가장 현실적인 타협입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다른 고객님과 논의를 살펴보시면
최종 사용자 보호 장치가
기대보다 일찍 노화될 수 있다는 점을
쉽게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61581
2.
문의하신 제품과 관련된 소비자 보호법이 개정되어
유한락스 거품 스프레이 제품의
거품 노즐 헤드를 분리하기 어렵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쉽게 말해,
어린이 안전 보호 포장 의무입니다.
기술적으로는
어린이의 힘으로 열지 못하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성인의 충분한 힘으로
일단 한번 노즐 헤드를 분리하시면
어린이 보호 포장의 기능이 영구 상실되고
다시 열고 닫으실 수 있긴 합니다.
다만,
이러한 행위를 관련법에서 금지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2항에서 안내해 드린
개정된 어린이 안전 보호 포장의 취지에 관해서
이해하고 동의하셨다는 전제로
만약
저희에게 교체용 노즐 헤드를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수령인 성명
2. 수령인 핸드폰 번호
3. 수령인 배송 주소
4. 2개 이내의 필요 수량
위의 정보는 저희가 아닌
택배사가 요구하는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저희는 택배사에 전달 후에 즉시 영구 폐기합니다.
본 게시판은 절대 공개 원칙으로 운영되지만
저희의 근무 시간 중에
소중한 개인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한 후에
영구 블라인드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