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세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통을 사용하는 동안 공통적으로 내용물의 양이 줄면 거품 분무가 잘 되지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제품은 초반부터 분무에 문제가 있어 거품 분사가 원할히 되지 않습니다. 거품 분사뿐 아니라 분무기를 손가락으로 당기는 것 자체가 원활히 되지 않습니다(스프레이 부품이 뒤로 빠지는 느낌?) 기존 제품들은 버린 이후라 분무기 교체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다이소나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분무기 헤드를 구매해서 교체해도 분사시 거품으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마트행사때 대용량으로 많이 쟁여놔서 최신의 빨간색 헤드가 아닌 전체 흰색의 헤드입니다)
여러통을 사용하는 동안 공통적으로 내용물의 양이 줄면 거품 분무가 잘 되지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제품은 초반부터 분무에 문제가 있어 거품 분사가 원할히 되지 않습니다. 거품 분사뿐 아니라 분무기를 손가락으로 당기는 것 자체가 원활히 되지 않습니다(스프레이 부품이 뒤로 빠지는 느낌?) 기존 제품들은 버린 이후라 분무기 교체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다이소나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분무기 헤드를 구매해서 교체해도 분사시 거품으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마트행사때 대용량으로 많이 쟁여놔서 최신의 빨간색 헤드가 아닌 전체 흰색의 헤드입니다)
빤짝빤짝화장실조하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먼저,
제품을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1.
내용물의 양이 줄면 거품 분무가 잘 되지않는 문제
사용하시는 제품의 효과를 높이는 과정에서
모순과 같이 발생하는 화학 반응과
노즐 구조의 특성이라는 점을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원가 -> 소비자 가격의 증가와 별개로
관련되어 엄격한 규제 요인도 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해결하기 쉽지 않은 측면이 있습니다.
불량 발생 빈도를 줄이려고 최선을 다하지만
저희의 공장을 벗어나서 통제할 수 없지만
여전히 저희의 책임 범위인
유통과 사용 과정 중의 문제도
여러 개이기 때문에 항상 송구스럽습니다.
2.
분무기 헤드를 구매해서 교체해도 분사시 거품으로 나오는지
절대로 그러시면 안됩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관련 논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98441
전반적인 관련 정보를 살펴보시면
저희가 그까짓 분무기 품질 관리에
애를 먹는 이유를 좀 더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불량 발생률을 매우 낮게 유지하고 있지만
어찌되었던 불행히도 경험하시는 분에게는
불량률이 높게 느껴지는 문제에 대해서
아래와 같은 구제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사실은 작년 즈음에 관련 정책이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세제의
분무기 헤드를 분리할 수 없게 만들라고
변경되었습니다.
쉽게 말해,
어린이 안전 보호 포장 의무입니다.
기술적으로는
어린이의 힘으로 열지 못하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성인의 충분한 힘으로
일단 한번 노즐 헤드를 분리하시면
어린이 보호 포장의 기능이 영구 상실되고
다시 열고 닫으실 수 있긴 합니다.
다만,
이러한 행위를 관련법에서 금지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어찌되었던
이러한 상태를 조성하신 후
이후에 구매하신 새 제품에
남은 소량의 용액을 옮겨 담으시거나
이후에 새 제품을 구매하실 계획이 없으시다면
저희가 교체옹 노즐 헤드를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만약
저희에게 교체용 노즐 헤드를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수령인 성명
2. 수령인 핸드폰 번호
3. 수령인 배송 주소
4. 2개 이내의 필요 수량
위의 정보는 저희가 아닌
택배사가 요구하는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저희는 택배사에 전달 후에 즉시 영구 폐기합니다.
본 게시판은 절대 공개 원칙으로 운영되지만
저희의 근무 시간 중에
소중한 개인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한 후에
영구 블라인드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