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락스 cs 담당자 답변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
https://theqoo.net/square/2534643185
https://www.dmitory.com/issue/289009438
위의 글은 조회수가 10만이 넘고 댓글이 800개가 넘습니다.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유한락스에 대한 안좋은 이미지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회사 이미지를 말아먹는 이 cs 담당자를 당장 짤라야합니다.
유한락스 cs 담당자 답변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
https://theqoo.net/square/2534643185
https://www.dmitory.com/issue/289009438
위의 글은 조회수가 10만이 넘고 댓글이 800개가 넘습니다.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유한락스에 대한 안좋은 이미지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회사 이미지를 말아먹는 이 cs 담당자를 당장 짤라야합니다.
본부장님 대표님 보세요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다양한 이유를 제시하시며
저희 임직원에게 언어 폭력을
반복하시는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저희에 대해서 과도하게 부정적으로 평가하셨던 분들께서
저희가 실체보다 더 나쁘게 보이도록 편집하신 의견만 보시고
저희가 매우 미워지셨다면
본 게시판의 최근 논의를 살펴보시고
과거의 저희에 대한 혐오나 증오에서
벗어나시길 부탁드립니다.
과거의 저희가 부끄러운 실수를 저질렀다 해도
저희는 명백한 실수는 반복하지 않으려고
계속해서 노력하며
본 게시판의 최신 논의일수록 더욱
그러한 노력과 더 부합하는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본부장님 대표님 보세요님께서
지난 주말에 다른 필명으로 작성하신 글 외에는
질문자가 저희에게 불편하다고 항의하시는 논의가 없습니다.
본부장님 대표님 보세요님께서
지난 주말에 다른 필명으로 항의하신 내용도
최초에는 본부장님 대표님 보세요님께서
단순히 공개된 사실 관계를 오해하셨던 것으로 보입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306906
하지만
저희가 공개된 사실 관계를 반복하여 해명해 드렸고
자신의 오해를 인식하신 후에도 언어 폭력을 반복하셨고
결국에는 필명을 바꿔서 다시 작성하신 본 글에서
저희 임직원을 해고하라는 협박을 감행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