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 문의 하려니 막아놓았는지 금방 첨부된 화일이 안올라가네요
유한양행 실망이네요
하자 문의 하려니 막아놓았는지 금방 첨부된 화일이 안올라가네요
유한양행 실망이네요
MSDS 제공 기준 안내
황변 상담은 전용 게시판에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안내
유한락스 노즐
유한락스 천으로 닦아서 제거하는 건가요? 물로 씻어서 제거하는 건가요?
노즐 교체 신청
노즐 교체문의
유한락스는 물때제거 가능하나요
화장실 분홍색 곰팡이가 청소해도 일주일만에 생겨요
락스질문 있어요
거품 노즐 불량
변색
유한락스 욕실세정제 사용시 물온도
노즐 교체
변기 앉는부분(풀라스틱) 변색
건조된 락스
유튜브 보니 락스와 베이킹 파우더를
관련자료 요청건
하자문의
분무기가 고장났는데…
하자 문의
냉장고 곰팡이 청소 질문드립니다
변색
홍석숭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1.
하자 문의하는 것을 막았다는 주장은
현실성이 없다는 점을 이미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최초 문의하실 때에
첨부 파일의 용량을 제한하는 보안 정책을
이미 인지하셨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직접 작성하신 최초 문의를 살펴보시고.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325655
문의하신 불편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첨부 파일 보안 정책은 무의미할 가능성을 검토하세요.
2.
불편하신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저희는 유한양행이 아니고
유한양행의 자회사 중 하나인
유한크로락스라는 사실 관계도
기억하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