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추천
비추천
이해든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누르면서 열어야 한다는 소비자 안전 정보를 충분히 알고 계신다면 이해든님께서 더 애쓰실 부분이 없을 것 같습니다. 만약 용기 뚜껑이 불량이라고 판단하신다면 아래의 페이지에서 소비자 구제 절차를 살펴보시고 제품 교환이나 환불을 검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안내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
이해든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누르면서 열어야 한다는
소비자 안전 정보를 충분히 알고 계신다면
이해든님께서 더 애쓰실 부분이 없을 것 같습니다.
만약 용기 뚜껑이 불량이라고 판단하신다면
아래의 페이지에서
소비자 구제 절차를 살펴보시고
제품 교환이나 환불을 검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안내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