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린 구입자입니다.
뚜껑을 누르고 돌려라고 써있는데, 눌러도 안눌립니다 ㅡㅡ
누르고 계속 돌렸는데 헛돌아요
손목이 망가질 정도로 돌렸는데, 안되서 포기할려고 하다가 간신히 했습니다 ㅡㅡ
손목 아프신 노약자 분들 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펑크린 구입자입니다.
뚜껑을 누르고 돌려라고 써있는데, 눌러도 안눌립니다 ㅡㅡ
누르고 계속 돌렸는데 헛돌아요
손목이 망가질 정도로 돌렸는데, 안되서 포기할려고 하다가 간신히 했습니다 ㅡㅡ
손목 아프신 노약자 분들 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MSDS | MSDS 제공 기준 안내 22 | 안심청소유한락스 | 2021.02.19 | 49542 |
공지 | 황변 상담은 전용 게시판에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안심청소 유한락스 | 2018.08.07 | 16916 | |
공지 | 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안내 92 | 안심청소 유한락스 | 2013.05.08 | 16812 | |
6764 | 유한락스 사용법 | 노즐 고장 | 김태양 | 2024.05.25 | 2 |
6763 | 유한락스 사용법 | 노즐 분사 불량 | 배가희 | 2024.05.25 | 2 |
6762 | 유한락스 사용법 | 아비타5000사용법 1 | 자바코 | 2024.05.02 | 7 |
6761 | 유한락스 사용법 | 유한젠사용법 3 | 혜리 | 2024.05.16 | 8 |
6760 | 유한락스 사용법 | 벽지곰팡이에 살균세정티슈 사용 | 고민중 | 2024.05.24 | 9 |
6759 | 유한락스 사용법 | 아비타5000 제품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이충희 | 2024.05.08 | 13 |
6758 | 유한락스 사용법 | 교체용 노즐 헤드 요청드립니다. 4 | 정희정 | 2024.05.13 | 16 |
6757 | 유한락스 사용법 | 유한락스 펫 메스 리무버 탈취제 사용법에 대해 여쭤봅니다 9 | 이하나 | 2024.05.24 | 16 |
6756 | 유한락스 사용법 | 화장실,싱크대 청소 | 삼다수 | 2024.05.25 | 16 |
6755 | 유한락스 사용법 | 유한락스 곰팡이제거제 노즐고장 2 | 황보영 | 2024.05.23 | 17 |
6754 | 유한락스 사용법 | 에어컨 팬 락스희석액 청소 1 | Qod | 2024.05.05 | 18 |
6753 | 유한락스 사용법 | 유한락스 고농축리필 유통기한 1 | 이성혁 | 2024.05.19 | 18 |
6752 | 유한락스 사용법 | 유한락스 사용기한 1 | 이승주 | 2024.05.02 | 19 |
6751 | 유한락스 사용법 | 성분 1 | 이현화 | 2024.05.10 | 20 |
6750 | 유한락스 사용법 | 농자재소독 1 | 강석정 | 2024.05.17 | 20 |
6749 | 유한락스 사용법 | 유한락스 스프레이 고장 | 김건주 | 2024.03.07 | 21 |
6748 | 유한락스 사용법 | 욕실청소용 노즐 고장 1 | 노금희 | 2024.03.10 | 21 |
6747 | 유한락스 사용법 |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노즐 잠금장치 관련 1 | 구매자 | 2024.03.27 | 21 |
6746 | 유한락스 사용법 | 유한락스 멀티액션 노즐교체 4 | 순실 | 2024.04.24 | 21 |
6745 | 유한락스 사용법 | 유한락스에대해서질문드립니다. 1 | 윤승의 | 2024.04.25 | 21 |
고객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공유해 주신 정보를 토대로 추정해보면
뚜껑 부위의 불량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펑크린 뚜껑의 품질 관리가 충분하지 못했다는 점을
저희도 인식하고 해결하려는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제품 교환을 안내해 드리는 것이 더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
저희 유한크로락스 제품 실물의 교환 절차는
아래의 유한양행 고객상담실에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080-789-5000
유한크로락스와 유한양행의 협업 구조 때문에
실물에 관한 상담은 유한양행 고객 상담실에서 담당하고 계십니다.
다만, 최근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많은 콜센터가 제한 혹은 축소 운영을 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유한양행 고객 상담실도 비슷한 사정입니다.
지금 당장 통화가 어려우시더라도
문제를 발견하신 이후에 추가 사용을 중단하신다면
제품을 교환하실 수 있는 권리는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된 이후에도 행사하실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yuhanrox.co.kr/CONSUMER_QNA/4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