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냄새를 바로 알면
유한락스를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심청소 유한클로락스2022.01.26 16:37

DC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동영상으로 추정되는 첨부 파일은

내부 보안 정책 때문에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지 못하는 점을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만약

수평에서는 잘 나오는데

조금만 기울이면 안나오는 상황이라면

 

노즐과 연결된 빨대에 액체가 닿도록

노즐 헤드를 돌리신 후에도

잘 안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고객님과 유사한 논의를

살펴보시면 상황 판단이 더 쉬우실 것 같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42603

 

2.

노즐이 노후화되어서

미세관이 막힌 상태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저희에게 아래의 정보를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성명:
전화번호:
택배 배송 주소:
필요하신 거품 노즐 수량(2개 이내):

저희가 보유 중인 교체용 헤드를 무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3.
아래와 같은 이유로
개인정보 노출은 우려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의 업무 시간인 평일 오전 8:30~오후 5:30 사이에
위의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영구 블라인드 처리합니다.

더하여,
위의 정보는 저희가 요구하는 것이 아니고
택배사에서 요구하는 정보이기 때문에
택배사에 전달한 후 저희는 즉시 폐기합니다.

4.

다만,

문의하신 거품 노즐의 불량의 원인은

저희도 확신할 수는 없기 때문에

 

저희가 보내드린 노즐로 교체하신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한번 더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문의하신 제품의 노즐을 교체하실 때

DC님께서 정확하게 이해하셔야 하는

다소 복잡한 관련 규제 내용이 있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교체를 위해 노즐 분리 전에

꼭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6260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