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로 어렵게 맘에든 블라우스를 구입해서 깨끗하게 한번 손빨래해서 입으려고 물에담갔다가 울샴푸 넣기전 울샴푸옆에 유한락스 작은게 몇방울남았길래 조심스럽게 남은몇방울 떨구고 울샴푸 넣으려고보니 순식간에 군데군데 누렇게 변했어요 너무빠르게 순식간에 너무놀랐어요 많이 부은것도아니고 어떻게 이럴수가..사자마자 입기도전에 하얗게더깨끗하게 입으려고 한건데 어떻게해야하나요?그후 어제밤부터 바로 옷에남은유한락스 없애려고 계속 헹구고 담궈두고있어요 찬물에ㅠ속상해서 잠도안와요 사진올릴께요 제발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입어보지도못했는데..직구로 어렵게구했는데ㅜ배송비까지 거의20만원들었는데 유한락스로 좀더 하얗게입으려다 누래질줄은 꿈에도몰랐어요ㅠ해결방법급해요 사진자세히봐주세요.원래 색이 흰색가까운아이보리색임 확인이 누래진 부분부분이 보임 등뒤쪽과 팔통양쪽 사진에선 티가 심하게안날지몰도 몰라도 아이보리랑 개나리색수준이ㅜ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속이 많이 상하신 것 같아서 저희도 안타깝습니다.
의류의 케어라벨에서 섬유조성과 세탁기호를 신중하게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케어라벨에서 특히 염소계 표백제 표백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유한젠에서 제공하는 아래의 케어라벨 기호 중 표백 기호를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yuhangen.co.kr/index.php?mid=laundry_symbol&category=1186
하지만 기본적으로 울샴푸를 쓰신 것으로 보아
동물성 섬유인 울이거나 울과 비슷한 소재인 것을 이미 아셨던 것 같습니다.
만약 울 소재라면...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동물성 섬유는 애초에 유한락스와 접촉하면 안되며 저희가 알기로는 복원 방법이 없습니다.
울 소재가 아니라면
의류의 케어라벨에서 섬유조성과 세탁기호를 촬영해서 첨부해 주시거나
적어주시면 의견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한락스로 표백하시기 전에는 반드시 의류 케어라벨에서 염소계 락스 표백 가능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능하다고 하신 후에도 적절한 희석 농도와 담구는 시간을 아래의 페이지에서 숙지하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yuhanrox.co.kr/RoxStory/7982
유한락스로 표백하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숙지하신 후에도 고급 의류라면 한가지 더 확인하셔야 합니다.
유한락스로 표백해도 변형되지 않는지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국소부위에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http://yuhanrox.co.kr/RoxStory/13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