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대한민국과 함께 성장해온 유한락스가
일부 극성 동물애호 호소인들에게 악의적인 루머로 공격당하여
위신이 추락하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들의 무지함에서 오는 말도 안되는 요구로
답변담당자를 포함하여 사측에서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유한락스의 애용자로서 다음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1. 특정 제품에 대한 악성루머 유포자 및 배포자에게 선처없는 강경한 법정 대응
2. 답변 담당자 스트레스 관리 및 보상 체계 마련
유한락스를 공격하려는 동물애호 호소인들에게 본보기를 보여 주어야 합니다. 제품 주의사항을 본인들이 무시해놓고 이제와서 난리랍니까!
유한락스를 지키고 싶은 애용자 드림.
일부 극성 동물애호 호소인들에게 악의적인 루머로 공격당하여
위신이 추락하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들의 무지함에서 오는 말도 안되는 요구로
답변담당자를 포함하여 사측에서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유한락스의 애용자로서 다음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1. 특정 제품에 대한 악성루머 유포자 및 배포자에게 선처없는 강경한 법정 대응
2. 답변 담당자 스트레스 관리 및 보상 체계 마련
유한락스를 공격하려는 동물애호 호소인들에게 본보기를 보여 주어야 합니다. 제품 주의사항을 본인들이 무시해놓고 이제와서 난리랍니까!
유한락스를 지키고 싶은 애용자 드림.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난처함을 걱정하셔서
우려하시는 부분을 말씀해 주신 것 같습니다.
다만,
저희 유한크로락스의 모회사인
유한양행의 경영 원칙 중에서
설령 소비자가 분명한 실수를 했어도
소비자분들에게 물건을 팔아서 번 돈으로
소비자분들을 위협하지 말라는 윤리 규정이 있습니다.
모쪼록
이 부분까지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