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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락스 사용법
2024.06.30 21:42

유한락스 스프레이 불량

조회 수 59 추천 수 0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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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플러스원으로 샀는데 하나는 반도 못쓴상태에서 분사가 안되서 버렸는데 나머지 하나도 반도 넘게 남았는데 똑같은 불랑이에요 락이 걸려서 열리지도 않아서 처리까지 힘들게 하네요 어떻게 두개다 이런일이 생기다니 화까지 나네요
  • ?
    유한 크로락스 2024.07.01 09:28

    신승화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살생물제 함유 제품과 관련된
    소비자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해서

    해당 제품에 살생물제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신청자가 충분히 숙지하셨다는 전제로만
    교체용 헤드를 발송해 드립니다.

    신승화님께서 작성하신 내용을 살펴본 결과,
    소비자 보호법의 취지와
    살생물제 포함 제품과 관련되어
    정말 중요한 최종 사용자 보호 규정을
    세심하게 살펴보셨는지 쉽게 단정할 수 없습니다.

    1.
    사용 중 노즐이 막힐 수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살균소독제인 유한락스 원액의 주성분은 증류수이고
    이 증류수가 증발하면 미량의 소금이 남습니다.

    *.
    살균 거품을 조성하는
    스프레이 노즐은 매우 미세한 관입니다.

    *.
    최종 사용 환경에서 우연히
    미세한 관에 소금이 굳으면 막힐 수 있습니다.

    2.
    분사가 안되서

    해당 제품을 분사형 혹은 분사기라고 지칭하시면 안됩니다.

    분사는 그 자체로
    살생물제 미세 입자 흡입 가능성이라는
    위해 가능성의 의미를 지니기 때문입니다.

    살생물제가 포함된 제품과 관련된
    소비자 보호법이 개정 혹은 강화되었기 때문에
    생산자인 저희와 최종 사용 고객님 모두
    개정 취지를 성실하게 준수하는 것이
    무조건 더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이를 위해
    아래의 페이지에서 다른 고객님과 매우 유사한 논의를
    반드시 살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278882

    3.
    2항에서 안내해 드린 별도 페이지의 논의를 살펴보신 후
    살생물제가 포함된 제품과 관련하여
    개정된 어린이 안전 보호 포장의 취지에 관해서
    이해하고 동의하셨다는 전제로

    만약
    저희에게 교체용 노즐 헤드를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수령인 성명
    2. 수령인 핸드폰 번호
    3. 수령인 배송 주소
    4. 2개 이내의 필요 수량

    위의 정보는 저희가 아닌
    택배사가 요구하는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저희는 택배사에 전달 후에 즉시 영구 폐기합니다.

    본 게시판은 절대 공개 원칙으로 운영되지만
    저희의 근무 시간 중에
    소중한 개인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한 후에
    영구 블라인드 처리합니다.

  • ?
    신승화 2024.07.02 19:43
    1 교체용을 보내준다해도 열리지않습니다 교체방법을 가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2 두개가 다똑같은 문제가 생긴다는건 상품자체에 개선이 필요한거 아닌가요? 제품 교체가 아닌 열리지도 않는 헤드를 보내줄테니 알아서 교체하라는건 너무 무책임한건 아닌가요?
    3 불량 가능성에 인지하고 있었다면 사용방법에 내용을 소비자에게 알렸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런 제품이었다면 구매안했을텐데 화가납니다.
  • ?
    유한 크로락스 2024.07.03 07:20

    신승화님 안녕하세요.
    확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이미 안내해 드렸듯이
    해당 제품에 살생물제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신청자가 충분히 숙지하셨다는 전제로만
    교체용 헤드를 발송해 드립니다.

     

    그런데
    질문하신 모든 내용은
    저희가 안내해 드린 관련 소비자 안전 정보를
    신승화님께서 충분히 숙지하지 않으셨을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만약 그러한 상태이시라면

    해당 제품의 용기 뚜껑이 쉽게 열리지 않는 것이

    저희가 신승화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관련 소비자 보호법을 충실히 준수했다는 증명입니다.


    관련 법이 저희와 해당 제품에 준수 의무를 부여한 

    신청 절차에 응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저희도 더 이상 도와드릴 방법이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의 특성과 관련된
    소비자 안전 정보를 숙지하시는 권리와 책임은
    신승화님에게 있다는 점을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관련된 소비자 안전 정보와 구제 절차를 모두 숙지하신 후에

    해당 제품이 불량이라고 의심되신다면

    아래의 페이지에서 소비자 구제 절차를 검토해 주세요.

     

    *. 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안내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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