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뿌리는 유한락스 3개를 샀는데 3개중에 2개에서 노즐이 고장나서 분사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 케이스를 보니 일반 분무기로 옮기는 것은 옳지 않은것 같고, 새로 교체를 할수 있게 노즐을 보내주시는거 같은데요,
저도 교체용 노즐을 전달받을수 있을까해서 문의드립니다
뿌리는 유한락스 3개를 샀는데 3개중에 2개에서 노즐이 고장나서 분사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 케이스를 보니 일반 분무기로 옮기는 것은 옳지 않은것 같고, 새로 교체를 할수 있게 노즐을 보내주시는거 같은데요,
저도 교체용 노즐을 전달받을수 있을까해서 문의드립니다
이징님 안녕하세요.
유한락스입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살생물제 함유 제품과 관련된
소비자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해서
해당 제품에 살생물제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신청자가 충분히 숙지하셨다는 전제로만
교체용 헤드를 무료로 발송해 드립니다.
소비자의 절대적인 안전을 보장하려는
관련 법의 취지를 이미 충분히 살펴보신 것 같습니다.
1.
캡 교체 방법
문의하신 제품은
살생물제 함유 제품에 의무 적용된 어린이 보호 포장이 적용되어
어린이의 평균 악력으로 열리지 않고
성인의 평균 악력으로 열리는 구조입니다.
살생물제가 포함된 제품과 관련된
소비자 보호법이 개정 혹은 강화되었기 때문에
생산자인 저희와 최종 사용 고객님 모두
개정 취지를 성실하게 준수하는 것이
무조건 더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이를 위해
아래의 페이지에서 다른 고객님과 매우 유사한 논의를
반드시 살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278882
2.
1항에서 안내해 드린 별도 페이지의 논의를 살펴보신 후
살생물제가 포함된 제품과 관련하여
개정된 어린이 안전 보호 포장의 취지에 관해서
이해하고 동의하셨다는 전제로
만약
저희에게 교체용 노즐 헤드를 무료로 배송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수령인 성명
2. 수령인 핸드폰 번호
3. 수령인 배송 주소
4. 2개 이내의 필요 수량
위의 정보는 저희가 아닌
택배사가 요구하는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저희는 택배사에 전달 후에 즉시 영구 폐기합니다.
본 게시판은 절대 공개 원칙으로 운영되지만
저희의 근무 시간 중에
소중한 개인 정보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한 후에
영구 블라인드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