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1.
다음에는 버리지 마시고
아래의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고객상담실에 연락하시면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
2.
아래의 페이지에서
거의 동일한 논의를 살펴보시면
원인까지 명확히 이해하실 것 같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20892
저희가 무안한 문제를 숨기지 않는 이유는
뻔뻔하기 때문이 아니고
이 제품의 특장점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기술적으로 난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최선을 다해 품질을 검사하여 출고시켜도
유통 중 환경 변화로 점도가 변할 수 있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3.
최선을 다하지만
완벽할 수 없는 저희의 부족함에 대해서
모쪼록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전**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1.
다음에는 버리지 마시고
아래의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고객상담실에 연락하시면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4720
2.
아래의 페이지에서
거의 동일한 논의를 살펴보시면
원인까지 명확히 이해하실 것 같습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20892
저희가 무안한 문제를 숨기지 않는 이유는
뻔뻔하기 때문이 아니고
이 제품의 특장점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기술적으로 난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최선을 다해 품질을 검사하여 출고시켜도
유통 중 환경 변화로 점도가 변할 수 있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3.
최선을 다하지만
완벽할 수 없는 저희의 부족함에 대해서
모쪼록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