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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유한크로락스입니다.

 

당사는 원료 및 부자재에 대한

엄격한 자체 품질테스트 및 생산된 제품의 샘플 테스트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극히 일부의 제품에서 누액이 발생하여

소비자분들께 불편을 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만약 당사의 제품으로 인하여 피해를 보신 소비자께서는

아래의 절차를 확인하신 후에 문의주시면

소비자피해 보상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유한크로락스 고객상담실  : 080-859-5757

 

제품 교환 및 환불 처리 절차

 

소비자 불만 접수

㈜유한크로락스 소비자상담실 전화접수

080-859-5757 (무료전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품 회수 및 확인

고객 택배 발송(택배비 유한크로락스 부담)
* 주소: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제약공단4길 72
㈜유한크로락스 연구실 (031-352-8292)

제품 불량일 경우

정상 제품일 경우, 제품 반송

교환/환불 처리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교환 또는 보상
교환: 동일 제품, 또는 유사제품으로 교환 처리
환불: 구매 영수증 확인 후 환불 처리 

 

피해 처리 절차

 

소비자 피해 접수

㈜유한크로락스 소비자상담실 전화접수

080-859-5757 (무료전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피해 내용 조사  

제품 및 피해물품 수거

고객 택배 발송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49
(도화동, 성우빌딩 6층)
㈜유한크로락스 소비자상담실

피해 확인 및 원인분석

 

보상 여부 결정 및 협의

 

보상 처리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보상

 

참고로

제품구매영수증, 피해물품 및 문제가 된 제품을

버리지 마시고 수거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며,

특히 당사 제품은 원인규명 및 품질 향상을 위하여 필요하오니

꼭 수거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제품 구매후 운반시 

반드시 제품을 세워서

운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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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임정화 2022.02.06 21:34
    제품불랑 곰팡이젤이 젤리 성분이라서 샀는데 액체상태로 줄줄 흘러내리고 타일 틈새에 파랗게 착색이 되었네요
  • ?
    임정화님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만약
    소비자 피해가 발생했다고 판단하셨다면
    구제 절차와 방안에 대한 문의는

    댓글을 남기신 본 페이지의
    본문을 한번 더 확인하시고

    고객 상담 센터로 전화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김경하 2022.03.08 08:41
    곰팡이젤 상품을 샀는데 액체상태로 나오네요
  • ?
    김경하님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만약
    소비자 피해가 발생했다고 판단하셨다면
    구제 절차와 방안에 대한 문의는

    댓글을 남기신 본 페이지의
    본문을 한번 더 확인하시고

    고객 상담 센터로 전화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김민후 2022.04.08 16:24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제품의 MSDS를 받을 수 있을까요?
  • ?

    김민후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동일한 논의를 살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66078

  • ?
    이은희 2022.08.02 14:29
    유한락스 레귤러 msds자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
  • ?

    이은희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동일한 논의를 살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yuhanrox.co.kr/CONSUMER_QNA/166078

  • ?
    유한클로락스가이런회사였구나 2022.08.08 09:24
    아래 소비자들이 항의하는 게시물만 댓글 기능 막았네요? 유한크로락스 클래스 잘 확인했습니다. 진짜 관련 제품 불매운동이라도 해야겠네요.
    https://yuhanrox.co.kr/index.php?_filter=search&mid=CONSUMER_QNA&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C%86%90%EC%97%90+%EB%AC%BB%EC%9D%80&document_srl=153661&rnd=196308#comment_196308
  • ?

    유한클로락스가이런회사였구나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유한클로락스가이런회사였구나님께서
    저희를 모호하게 부정적으로 평가하시는 이유는

    저희의 실책과 무관합니다.

     

    저희의 의도가 무엇인지 묻지 않으시고

    일단 저희를 부정적으로 평가하시는 것은

    저희가 존중해 드려야 하는

    유한클로락스가이런회사였구나님의 소중한

    의사 표현의 자유입니다.

     

    하지만 주장하시는 내용 중에

    사실과 다르거나 저희의 의도를

    임의로 해석하신 부분은 아래와 같이 정정해 드립니다.


    1.
    아래 소비자들이 항의하는 게시물만 댓글 기능 막았네요?
     
    해당 페이지에서 누구나 인식하실 수 있는 사실을
    저희와 함께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용하신 페이지에는

    저희에게 항의하시는 분들만 계시지 않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저희에게 항의하시는 분들에게 항의하시는 분들도 등장하셔서

    점점 더 안타까운 상황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논의의 본질이나 사실과 무관한

    임직원에 대한 모욕과 폭언이 난무하고

    심지어는 방문자들 상호 간에 비하도 등장했습니다.

     

    2.

    불매운동이라도 해야겠네요.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을 매우 많이 벗어난 상황을 진정시키고

    가상 공간에서도 요구되는 사회상규를 유지하려는 

    당연한 노력이
    정당한 불매 운동의 사유가 될 수 있는지는

    한번 더 고민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살펴보셔야 하는 저희의 입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상이 누구이던 무엇이던지와 무관하게

    다수의 방문자 분들께서 표시하신

    다양한 항의 혹은 폭언 등이

    있는 그대로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저희에 대한 항의나 저희의 실수를 숨기려는

    의도도 애초에 없다는 점은 쉽게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더하여,

    저희는 이 게시판이 소비자에게

    살균소독제에 관한 안전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운영되기를 바라며

    그 과정에서 기본적인 사회 상규가 유지되길 기대합니다.


    하지만
    유한클로락스가이런회사였구나님께서

    불매 운동을 시작해야할 이유나

    저희를 부정적으로 평가하시는 모호한 의도는

    저희에게는 애초에 없었기 때문에

     

    3.
    인용하신 페이지의 댓글을 다시 허용했으니
    해당 페이지에서 말씀하고 싶으신 의견을

    상호 존중이라는 사회 상규의 원칙을 준수하시며

    자유롭게 작성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
    유한클로락스가이런회사였구나 2022.08.08 14:19
    에휴. 해당 게시물에 마지막 부분은 좀 반성하는 것 같더만 다시 시작되는 똑같은 방식의 괴변.
    좀 본질을 흐리지 마세요.
    화가나는 것은 여기 상담원이 약간의 불친절 때문이 아니예요.
    처음 문제가 불거진 이유도 그렇고, 이후 댓글들에서 사람들이 더 항의를 많이 한 이유도 동일합니다.
    사과를 하는척 하면서도 본질과는 상관없는 핑계, 괴변, 가르치려는 태도 이런게 지속되는게 문제입니다.
    팩트만 담백하게 얘기하라는데, 불필요한 얘기나 그런 태도때문에 화가난다는데 걸론은 똑같네요.
    죄송하고 보완해 나가겠다라고 일괄적으로만 답변 달았어도 이미 바쁜 세상에서 사람들의 관심 밖의 일이 됐을겁니다.

    1.
    게시판 내에서 소비자들끼리 싸웠다는 부분은 일부분이고, 압도적인 부분이 상담원의 태도와 능력에 대한 비난과 시정요구인데,
    해당 게시물 게시 기능을 임의로 닫아 놓고, 마치 다른 이유때문에 닫은것처럼 안내하는 이 본질을 흐리는 태도.....
    2.
    뭐가 문제인지 진심으로 반성하지는 않고, 폭언과 욕설이라는 부분을 부각해서 본질을 흐리는 태도....
    3.
    처음부터 응대에 문제가 있었음을 인정하고, 죄송하고 보완해 나가겠다는 말이면 끝났을 상황인데, 뭔가 이유를 계속 다는 태도
    4.
    자유민주주의와 같은 단어를 들먹이면서 소비자를 무식한 사람 취급하는 것처럼 보이는 태도
    5.
    친절한 어투지만 "공감해 줄 수는 없다.", "잘 고려해 보길 바란다"와 같이 고객의 감정이나 항의를 무시하는 태도
    6.
    열심히 달아준 개선사항에 하나하나 괴변을 늘어놓는 태도
    7.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파악하려 하지 않고, 단어 하나 문장하나에 말꼬리를 잡는 태도

    대충 써도 이게 정상적인 기업의 CS팀에서 나올 수 있는 문제인가 어의가 없습니다.
    이 글에다가도 뭐라고 길게 답변을 하겠죠.
    저 긴 글 읽고, 그 답변을 또 볼 생각하니 지긋지긋합니다.
    진짜 어느분이 쓰긴 것처럼 어디 CS팀 가서 벤치마킹 하시거나 CS 교육이라도 좀 받으세요.
  • ?

    유한클로락스가이런회사였구나님 안녕하세요.
    확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해당 페이지의 댓글을 중단한 사유에 대해서

    유한클로락스가이런회사였구나님께서

    한번 더 살펴보시고

    저희의 의도와 다른 오해를 거두시길 바랄 뿐입니다.

     

    직접 말씀해 주셨듯이

    죄송하고 보완하겠다는 의지를

    해당 페이지에서 여러번 말씀드렸습니다.

     

    저희에게 불편한 감정을 느끼시게 된 경위는
    저희가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반성한다는 점을

    한번 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
    안수현 2022.09.30 22:41
    락스통이 팽창했는데 뚜껑은 눌러서 돌려도 걸리는 느낌 없이 열수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터질까봐 힘을세게 못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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