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유한락스 레귤러 1L 3개들이 제품을 구입했는데 처음 열자마자 노란색 액체에 락스 특유의 냄새가 바로 났습니다.
그런데 유한락스의 답변을 보니 유한락스는 거의 무색무취에 가깝다고 하셔서 의문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사진 파일처럼 유한락스 레귤러는 원래 노란색에 특유의 냄새가 나는 제품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유한락스 레귤러 1L 3개들이 제품을 구입했는데 처음 열자마자 노란색 액체에 락스 특유의 냄새가 바로 났습니다.
그런데 유한락스의 답변을 보니 유한락스는 거의 무색무취에 가깝다고 하셔서 의문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사진 파일처럼 유한락스 레귤러는 원래 노란색에 특유의 냄새가 나는 제품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동현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공유해 주신 정보를 토대로 추정해보면
구입하신 유한락스 레귤러는 유통과정에서
오염 혹은 변질된 것으로 보입니다.
정상적인 유한락스는 레귤러, 후레쉬, 후로랄 모두
개봉 직후에는 특유의 실내 수영장 냄새는 거의 없고 투명한 액체여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제품 교환이 더 합리적인 구제 방안일 것 같습니다.
참고로, 유한락스의 유효기간은
용기에 표시된 제조일로부터 15개월입니다.
저희 유한크로락스 제품 실물의 교환 절차는
아래의 유한양행 고객상담실에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매처에서 교환하실 수 있다면 더 편리하시겠지만
저희가 구매처 입장을 다 알 수는 없기 때문에
분명하게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을 양해해 주세요.
080-789-5000
유한크로락스와 유한양행의 협업 구조 때문에
실물에 관한 상담은 유한양행 고객 상담실에서 담당하고 계십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yuhanrox.co.kr/CONSUMER_QNA/4720
다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