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코로나 시대 국내 좋은 살균제품으로 안전하게 잘 버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곰팡이 제거 하는데 8L 이렇게 물 희석할 만큼 곰팡이가 크게 분포 된게 아닙니다. 어느 정도 희석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곰팡이는 가로 60cm 세로 10cm 정도 산발적 분포로 지우개로 지워도 될 만큼 분포 된 양입니다.
유한락스 뚜껑은 저용량 제품으로 10ml 크기 뚜껑입니다. 이걸로 얼마나 희석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10ml 뚜껑 3분의 1양 락스와 물 양은 얼마라는 식으로 말씀해주십시오.
예시 다 찾아보니 ppm이라는 단위를 쓰시던데 단위가 생소해서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락스통 저용량 10ml 뚜껑을 활용할 때 일반 믹스커피 타마실 때 사용하는 종이컵 몇 등분 해서 희석해야하는건지 몇 컵으로 희석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출근 전에 일어나서 10ml 뚜껑 한가득 채워 플라스틱 박스에 붓고 물을 10ml 뚜껑에 6번 가득 채워서 곰팡이 제거에 한 번 사용해봤습니다. 잘 모르겠어요.
작업할 때 마스크를 어떤 종류로 써야 하는지 KF94 식약청 승인된 마스크 써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일반 설거지용 고무장갑을 착용해도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아니면 위생비닐장갑을 써도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코로나 시대 좋은 살균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성규님 안녕하세요.
안심청소 유한락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출근 전에 일어나서 10ml 뚜껑 한가득 채워 플라스틱 박스에 붓고 물을 10ml 뚜껑에 6번 가득 채워서 곰팡이 제거에 한 번 사용해봤습니다. 잘 모르겠어요.
혹시
유한락스 희석액을 어떤 통에 담아놓고 실내를 밀폐하면
살균소독 물질이 휘발되서 곰팡이를 죽일 것이라고 기대하셨다는 것인가요?
아니면
출근 전에 급하게 희석한 용액을 벽지에 바르고 나가셨다는 것인가요?
시행하신 방법을 저희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히 알려주시면 도움이 되는 안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